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자의 섹스는 남자의 섹스와 다르다

성연구가인 캐롤 퀸은 다음과 같은 결과를 발표한 적이 있다. 70%의 여성이 질내 삽입을 통해 오르가슴을 느껴본 적이 없다고 답한 반면, 74%의 남성들은 질내 삽입을 통해 매번 절정에 오른다는 것이다. 2009년 미국에서 1931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연구에서는 90%의 남자들이 최근에 한 섹스에서 절정에 올랐다고 답한 반면 여자의 경우 64%만이 그렇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섹스 후, 그가 나가 떨어져 잠을 자는 동안 당신은 화장실에서 자신만의 즐거움을 탐색한 적이 있다고?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이해할 것이다. 남자와 여자의 섹스에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말이다. 섹스할 때 남자와 여자가 다른 점을 5가지로 나누어 보았다.

 

 

1 여자는 멀티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지만 남자는 그렇지 않다

섹스 치료사인 바바라 키슬링 박사에 따르면 여자들은 오르가슴을 여러 번 느낄 수 있다. 반면 남자는 한번 반응한 뒤, 2번째 자극이 오기까지 시간이 걸린다. 가끔 사정을 하면서 멀티 오르가슴을 느끼는 사람이 있다곤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사정을 하면서 진짜 오르가슴을 느끼곤 한다. 종종 탄트라 섹스처럼 테크닉을 통해 사정없이 오르가슴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지만 조사결과 아주 극소수에게서만 나타나는 현상인 것으로 알려졌다.

via GIPHY

2 남자도 오르가슴을 가짜로 꾸며낼 수 있고, 심지어 여자만큼 자주 연기한다

2010년, 대학생들이 180명의 남자와 101명의 여자를 대상으로 조사했더니, 28%의 남자와 67%의 여자들이 질내 삽입을 할 때 오르가슴을 꾸며낸 적이 있다고 답했다. <성 관련 관계 치료> 저널에 실린 최근 연구에 따르면 남자들이 오르가슴을 꾸며내는 이유는 상대방의 자존심을 살려 주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반면 여자는 섹스를 빨리 끝내기 위해 오르가슴을 지어내는 경향이 강한 것으로 나타났다.

3 오럴 섹스가 오르가슴의 차이를 좁혀준다

성연구가인 캐롤 퀸은 과거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다음과 같은 결과를 발표한 적이 있다. 70%의 여성이 질내 삽입을 통해 오르가슴을 느껴본 적이 없다고 답한 반면, 74%의 남성들은 질내 삽입을 통해 매번 절정에 오른다는 것이다. 2009년 미국에서 1931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조사한 연구에서는 90%의 남자들이 최근에 한 섹스에서 절정에 올랐다고 답한 반면 여자의 경우 64%만이 그렇다고 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이 연구에서 질내 삽입과 함께 오럴 섹스를 한 여자들의 경우 81%가 오르가슴을 느꼈다고 답했다. 이는 여자들이 오럴 섹스를 통해 오르가슴을 보다 잘 느낀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자들이 여자 친구와 함께 오르가슴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보다 더 오랜 시간 공을 들여 여자들에게 기쁨을 주려 노력해야 한다는 얘기다.

4 질내 삽입을 했을 때 여자들은 남자보다 훨씬 더 오래 오르가슴을 느낀다

여자의 경우 남자와 함께 섹스할 때보다 똑같은 시간 동안 자위를 했을 때 오르가슴을 더 크게 느끼는 것으로 나타났다. <킨제이 보고서>로 유명한 알프레드 찰스 킨제이 성의학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여자들은 스스로를 만지면서 쾌감을 느끼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남자들이여, 자신만의 즐거움을 탐색하지 말고, 그녀와 섹스할 때 단 5분이라도 스스로 즐길 시간을 주어 보다 더 즐거운 섹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라.

via GIPHY

5 여자들은 섹시한 이야기로도 흥분할 수 있다

이성애자인 여자와 동성애자인 여자에게 레즈비언 무비, 이성애자, 게이 영화를 보여주었을 때 여자들은 어떻게 반응할까? 2015년 애식스 대학교에서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이성애자인 여자들은 남자나 여자나 상관없이 매력적인 사람들이 나오는 영상에 반응한 반면 이성애자인 남자와 동성애자인 여자들은 그들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성별에 대해서만 반응을 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연구는 성별과 상관없이 영상의 시나리오가 얼마나 섹시한가에 따라 여자들의 반응이 달라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벌거벗은 남자라고 해서 다 흥분하는 것이 아니라 상황에 맞게 벌거벗어야 여자들이 매력을 느끼고 성적인 흥분을 느낀다는 것이다.

[관련기사]

- 혼자서 느낄 수 있는 오르가슴 방법

- 오르가슴은 마라톤이다

- 오르가슴을 선사해줄 체위 5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여성 #남성 #섹스 #코스모폴리탄 #+19 #자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