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효린X파이스트 무브먼트 '엄브렐라', 프리퀄 영상 공개

  • 김태우
  • 입력 2016.10.18 06:00
  • 수정 2016.10.18 06:01

씨스타 효린이 참여한 파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의 ‘엄브렐라(umbrella)’ 프리퀄 영상이 화제다.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미국 3인조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정규 앨범 첫 번째 프리퀄 영상 ‘엄브렐라(umbrella)’가 18일 0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엄브렐라(umbrella)’ 프리퀄 영상에는 ‘롱보드 여신’으로 유명한 고효주가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사뿐사뿐 춤추듯 보드를 타고 LA시내의 밤거리를 활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영상 속 1분 45초 동안 흘러나오는 효린의 ‘엄브렐라(umbrella)’는 파 이스트 무브먼트만의 세련된 EDM 사운드와 효린 특유의 음색이 조화를 이뤄 완곡에 가까운 미리 듣기로 음악 팬들의 귓가를 설레게 한다. 특히 파 이스트 무브먼트 정규앨범에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가창에 참여한 효린은 한글 가창곡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효린은 솔로앨범 발매를 앞두고 3년이라는 준비 기간, 3개의 특별한 콘셉트, 그리고 3편의 뮤직비디오 라는 '3 3 3' 컴백을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이달 26일 도끼, 내달 1일 박재범과 함께 선공개곡을 발표하고, 8일 새 앨범으로 전격 컴백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가수 #파이스트 무브먼트 #효린 #롱보드 #고효주 #엄브렐라 #콜라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