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10월 13일 08시 27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10월 13일 08시 29분 KST

순식간에 머리를 금발로 바꿔 주는 고데기가 등장했다 (영상)

금발 머리는 검정 머리, 갈색 머리에 비해 삶을 더 재미있게 사는 것 같다. 확실히 어딜 가나 눈에 튀긴 할 테니, 그렇게 보일 가능성도 충분하다. 그리고 기술의 발전 덕분에 염색을 하지 않더라도 쉽고 빠르게 금발 머리를 얻을 수 있게 됐다!

헤어 전문 브랜드인 프라바나는 최근 '블론드 완드'를 출시했다. 이들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인류의 '금발 염색' 역사상 가장 근사한 물건일 것"이라고 한다. 생긴 건 평범한 고데기처럼 생겼으나, 이 제품은 순식간에 당신의 머리카락을 밝게 만들어줄 것이다. 역시 프라바나에서 출시한 '퓨어 라이트 크림 라이트너'도 필요하지만 말이다.

#PRAVANA(@pravana)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약을 바른 채 두 장의 호일에 감싸인 머리카락이 '블론드 완드'와 맞닿으면서 진행된다.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크리스 맥밀란 살롱 소속의 헤어 디자이너 저스틴 앤더슨은 팝슈가와의 인터뷰에서 "더 밝은 색의 머리를 원한다면 더 오랜 시간 사용하면 됩니다"라고 전했다.

굉장히 멋진 물건이지만 우리는 몇 가지 질문을 던질 수밖에 없다. 이게 진짜로 활용 가능한 물건인가? 그리고 만약 이게 가능하다면 머리카락에는 어느 정도의 영향을 미칠 것인가?

아직 우리는 이 물건을 직접 사용해볼 수는 없다. 그렇지만 다양한 인스타그램 계정, 유투브 비디오 그리고 헤어스타일리스트 앤더슨 같은 사람들의 증언 등으로 미뤄 볼 때 우리는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이후로 가장 혁신적인 제품을 만났다고 생각해도 좋겠다. 팝슈가에 따르면 '블론드 완드'는 고데기만큼 뜨겁지 않으며, 앤더슨 역시 이 제품이 머리에 크게 강한 열을 가하지는 않을 거라고 말한 바 있다.

앤더슨은 WWD에 "시간을 단축해줄 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에 가는 손상도 적어요"라며 "머리에 착색되거나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지속력이 짧다는 단점이 있지만요"라고 전했다.

안타깝게도, 이 제품은 현재는 전문 미용사들에게만 판매되고 있다.

Photo gallery 조지 클루니의 헤어스타일 변천사 See Gallery

허핑턴포스트US의 This New Tool Promises To Make Your Hair Blonde In Second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