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보]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가 복귀 하자마자 빡빡한 스케쥴을 짰다

  • 허완
  • 입력 2016.10.06 08:16
  • 수정 2016.10.06 08:20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가 돌아왔다. 단식 농성을 중단하고 병원에 입원한 지 나흘 만이다.

이 대표는 6일 오전 일찍 승합차편으로 대전 국립현충원을 찾아 지난달말 동해에서 한미 연합작전 중 순직한 해군 링스 해상작전헬기 조종사 등 순직 장병 3명이 안장된 묘역을 참배했다.

이 대표는 참배를 마친 뒤 방명록에 "대한민국과 대한민국 국민과 대한민국 가치를 수호하기 위해 바치신 임들의 고귀한 희생정신 받들어 저와 새누리당이 새롭게 거듭나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이후 빡빡한 일정을 소화할 계획이다.

이날 오후에는 태풍 '차바'로 큰 피해를 본 울산으로 이동해 피해 지역을 둘러본 뒤, 역시 태풍 피해 지역인 부산과 경남 양산을 차례로 방문할 예정이다.

또 이 대표는 이날 밤 양산의 마을회관에서 하룻밤을 묵은 뒤 7일에는 제주 태풍 피해 현장을 둘러보고 지역구인 순천에서 유권자들을 만나고 모처럼 곡성 고향집에서 휴식을 취할 것으로 알려졌다.

당 관계자는 연합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담당 의사가 며칠 더 입원하길 권고하면서 음식을 조심하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조건으로 집으로 돌아가도 좋다고 말한 것으로 안다"면서 "그러나 이 대표의 뜻이 워낙 강해서 현장 일정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이날 당 소속 의원들에게 보낸 문자메시지에서도 자신의 퇴원 및 지방일정을 알린 뒤 "멋진 국감 활동을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아직 단식 후유증에서 채 회복하지 못한 듯 다소 초췌한 모습의 이 대표는 이동 중 차량 내에서 죽을 먹고 쪽잠을 자면서 때때로 어지럼증과 통증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정치 #이정현 #새누리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