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다가 S.E.S의 데뷔 20주년을 맞아 재결합 소식을 발표하다

  • 김태우
  • 입력 2016.10.04 05:44
  • 수정 2016.10.04 05:49

S.E.S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큰 선물을 준비했다. 14년 만에 재결합 소식을 발표한 것.

바다는 3일 밤 인스타그램에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오는 2017년,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영원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 한다며 재결합을 암시했다.

엑스포츠뉴스는 3일 S.E.S가 14년 만에 재결합을 결정했다고 보도했지만, 유진은 얼마 지나지 않아 OSEN에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나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컴백 소식이 알려지자 S.E.S.의 세 멤버는 바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재결합 소식을 공식 인정했고,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와 함께할 것을 알렸다. 아래는 S.E.S.가 올린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친구"여러분 저희 SES 많이 기다리셨죠?^^ 저희도 여러분 많이 보고싶었어요~???????????? S.E.S. 바다 유진 슈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인사 드리는 것 같아요. 지금 멤버들 다 함께 모여 있는데요~ 저희가 직접 말씀 드리는것이 좋을 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___^ S.E.S.가 내년이면 데뷔20주년이에요!!!~ 20주년을 맞이해 우리들의 영원한 '친구'들과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보려고 준비중입니다~^^ 사실 저희가 마음속으론 늘준비했던일이지만. . . 드디어 함께 해보자는 이야기를 조금더구체적으로 나누는 순간부터 떨리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는데요 저희가 다시 뭉친다?는 소식만으로도 팬분들이 행복해 하시는 반응들을 보니 더 잘 준비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 또한 저희의 이런 생각을 예쁘게 봐주시고 흔쾌히 도와주시겠다고 말씀해 주신 이수만 선생님이 계셔서 더욱 든든한 마음이고요~^^ 아직은 상의중인 부분도 많아서요 시작 단계이지만 준비되는대로 좋은 소식 전해 드릴게요???? ????친구????여러분~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고 살며시 기대해 주세요오~^^ 늘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계속 업로드하겠습니당~~♡ #SES#SES20주년#원조요정#유진이바다에빠졌슈# love#두근두근#첫사랑#surprise#

SES - bAdA(@bada0228)님이 게시한 사진님,

we are ♡SES♡????☝????✌????????

SES - bAdA(@bada0228)님이 게시한 사진님,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아이돌 #에스이에스 #바다 #유진 #슈 #재결합 #컴백 #가수 #이수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