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픈 소식이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 시즌 9를 끝으로 종영한다

  • 김태우
  • 입력 2016.09.30 14:18
  • 수정 2016.09.30 14:20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이 종영한다.

카툰네트워크는 29일(현지시각) 에미상을 받은 이 쇼가 시즌 9를 마지막으로 폐지될 것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다행인 것은 시즌 9의 끝이 앞으로 2년 뒤에나 온다는 것이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은 30분짜리 스페셜과 에피소드를 2018년까지 방영할 예정이며, "142개의 30분짜리 영상"을 내보낸 뒤 종영할 것으로 알려졌다. 그렇다고 해도, 끝은 생각보다 가깝다.

쇼의 제작자 펜들턴 와드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쳐 타임'이 모든 스태프의 "열정이 가득 찬 프로젝트"였으며, "모두가 이 쇼를 위해 열과 성을 다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매 에피소드에 진실된 것, 그리고 우리 삶 속의 이야기를 전하며 개인적인 쇼를 만들려고 노력했다. 시청자와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함께할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하다. 특별한 관계라고 생각한다."며 덧붙이기도 했다.

우리도 물론 그렇게 생각한다.

이 시리즈가 공식적으로 방영을 시작한 지난 2010년부터 팬들과 평론가들은 강아지 '제이크'와 인간 '핀'과 함께 먼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즐겨왔다. 이 쇼는 에미상, 애니상, 영국 아카데미 상을 포함해 여러 상을 수여했으며, 조지 타케이와 닐 패트릭 해리스와 더불어 수많은 유명 게스트도 출연했다.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의 제작팀은 미국 시트콤 '오피스'와 '스타트렉: 넥스트 제너레이션'의 모든 출연진을 등장시키고 싶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몇 해 동안 제이크와 핀은 모험에 나섰고, 공주와 사랑에 빠졌으며, 괴물을 물리쳤다. 그러면서도 성장이나 우정에 관련된 중요한 이야기를 전했다.

우리에게는 2년이라는 시간밖에 남지 않았다. 하지만, '어드벤처 타임' 친구들은 그 이후에도 꼭 우리 곁에 있을 것이다.

왜냐고?

친구는 언제나 친구를 도와주니까.

출처:MRWgifs

 

허핑턴포스트US의 'Oh, My Glob! ‘Adventure Time’ Is Coming To An End'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만화 #핀과 제이크의 어드벤처 타임 #카툰네트워크 #어드벤처타임 #종영 #폐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