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슴을 위한 마스크팩이 등장하자 미국인들은 난리가 났다(사진)

  • 김태우
  • 입력 2016.09.30 12:11
  • 수정 2016.09.30 12:19

마스크팩을 자주 쓰는 사람이라면 팩이 피부 결 정리와 수분공급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가슴을 촉촉하게 해주는 마스크팩이 출시됐다는 것은 알고 있었는가?

그렇다. 유두 주변을 감싸는 '가슴 팩'이다. 일본 제품부터 한국 제품까지 종류는 무궁무진하다.(*심지어 금으로 만들어진 팩까지 있을 정도다.)

Chel(@holysnailsblog)님이 게시한 사진님,

???? Deanna ????ディアナ(@deannacosplay)님이 게시한 사진님,

Erica Fong(@wafflerica)님이 게시한 사진님,

버즈피드, 코스모폴리탄, 허프포스트 캐나다판 등 미국 매체가 최근 이 특이한 마스크팩을 소개하자 미국 사람들은 신기해하며 소셜미디어에 아래 같은 반응을 보였다.

마스크팩을 팔기 시작했는데 말이야. 얼굴에 붙이는 팩. 그런 팩인데 가슴에 붙이는 것도 있다더라. 24k 골드 콜라겐 가슴 마스크라고 부른대. 세상에나.

나: 가슴 팩이 뭐야 도대체? 말도 안 되고, 끔찍하고, 이상하다.

그리고 또 나: 이거 어디서 살 수 있는 거야? 진짜 최고다. 당장 사!!

There's a mask for everything! #boobmask #bellymask #armmask #Seoul

Erica Fong(@wafflerica)님이 게시한 사진님,

모든 부분을 위한 마스크가 있다니!

#boobmask but why forget the nipple? #koreansthinkofeverything #freethenipple

@sika505님이 게시한 사진님,

가슴 마스크인데 왜 유두는 빼놓는 거지?

Racked는 여러 마스크팩을 시도해본 결과, 대부분 가슴을 촉촉하게 하고 수분공급에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조금 당황스럽게 생기긴 했지만, 신기한 것만은 부정할 수 없다.

자, 이제 가슴에 신경을 쏟을 시간이다.

h/t Racked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이상한 뉴스 #뷰티 #마스크팩 #팩 #가슴팩 #미국 #트위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