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할아버지가 정말 정말 큰 곰인형을 사주셨다(사진, 동영상)

손녀딸을 향한 할아버지의 사랑은 어느 정도 크기일까? 이 할아버지가 보여준 사랑의 크기는 적어도 2m가 넘었다.

매셔블이 9월 21일 보도한 바에 따르면, 생후 5개월의 딸을 가진 엄마 사브리나 곤잘레즈는 지난 9월 17일, 2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자신의 아버지가 자신의 딸에게 사준 선물을 찍은 사진이었다. 그 선물은 엄청 큰 곰인형이었다. 키가 무려 2m 36cm에 달한다.

거대한 인형과 그보다 훨씬 작은 아기의 모습에 트위터 유저들은 4만 2천번이 넘는 리트윗과 6만 4천개가 넘는 ‘좋아요’로 화답했다.

사진 속 아기의 이름은 매들린 제인이다. 매들린의 할아버지는 코스트코에서 일을 하는데, 그곳에서 이 곰인형을 발견했다고 한다. 이 제품은 지난 2014년 8월에 출시된 것으로 지난 2015년 10월에도 화제가 된 바 있다. 당시 영국 ‘메트로’는 이 인형의 크기를 인증하는 사진들이 SNS에 넘쳐난다고 보도했었다.

이 정도로 큰 선물을 받은 아기의 반응은 어땠을까? 아래는 매들린의 엄마가 함께 공개한 영상이다. 이런 선물에는 이렇게 웃을 수 밖에 없다.

*관련기사

- 영국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2m 36cm의 거대한 곰인형(사진, 동영상)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할아버지 #손녀 #선물 #인형 #곰인형 #코스트코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