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트레이트 남성들이 다른 남성과 키스를 해 보다 (영상)

  • 김현유
  • 입력 2016.09.12 13:31
  • 수정 2016.09.12 13:36

스트레이트 남성들이 게이 남성과 카메라 앞에서 키스했다. 이는 그들이 알지 못한 섹슈얼리티를 경험하는 것이자, '남성성'을 바라보는 사회적 시각에 대한 도전이었다.

이 영상은 레즈비언 커플인 브리아와 크리시에 의해 촬영됐다.

이들은 허핑턴포스트에 여성들은 다양한 종류의 섹슈얼리티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남성들에 비해 많은 반면, 남성들은 사회적으로 규범지어진 '남성성'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이를 체험할 일이 적다고 지적했다.

브리아는 이 영상을 촬영한 이유에 대해 "이건 잘못된 일이 아니고, 남성들이 이를 체험해보는 건 당연히 할 수 있는 일이어야만 해요"라고 전했다.

또 그는 "여기엔 몇 명의 남자들이 참여했지만 세상에는 수많은 남성들이 있고, 그들 중에는 사회적인 시선 때문에 자신의 섹슈얼리티를 드러내지 못하는 사람들도 있어요"라며 "남들에게 '게이 같다'는 소리를 듣지 않도록 노력하고, '스트레이트가 아닌 다른 종류의 섹슈얼리티는 없어'라는 말을 하는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많으니까요"라고 말했다.

이 스트레이트 남성들과 게이 남성들의 키스가 어떤 결과를 가져왔는지, 영상을 통해 감상해보시길. 브리아와 크리시의 더 많은 영상은 여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Watch What Happens When Straight Men French Kiss Other Me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게이 #동성애 #동성애자 #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 남자 키스 #레즈비언 #LGBT 이슈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