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 관한 가장 거대한 질문 5개에 감독이 직접 답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 관한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푸티지가 공개된 이후, 영화팬들의 질문세례가 쏟아지는 중이다. 그리고 감독인 제임스 건은 그러한 질문에 답변을 하고 있다.

제임스 건 감독은 모든 답변을 숨길 수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팬들이 성가시게 하는 걸 견디기보다는 모든 정보를 뿌리는 중이다. 9월 6일, 그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팬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대해 긴 답변을 적었다. 아래는 그중 당신이 궁금해할만한 질문 5개와 답을 정리한 것이다.

1. 빈디젤이 베이비 그루트의 목소리도 연기하나?

1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마지막 부분에서 그루트는 베이비 그루트가 되었다. 2편에서도 그루트는 베이비 그루트의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 때문에 많은 팬들은 1편에서 그루트의 목소리를 연기한 빈 디젤이 그 목소리로 아기 목소리도 연기할지에 대해 궁금해 했다.

더 이상 궁금해하지 않아도 된다.

제임스 건 감독은 이렇게 말했다. “빈 디젤은 많은 목소리를 연기할 수 있는 배우입니다. 그의 캐롤 채닝은 할리우드에서 유명해요.”

2. 베이비 그루트는 1편의 그루트의 ‘아기’ 버전인가?

이건 정말 거대한 질문 중 하나였다. 베이비 그루트가 1편의 그루트와 이어지는 캐릭터인지 아닌지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었다.

제임스 건 감독은 올드 그루트와 베이비 그루트의 관계가 매우 복잡하다고 말했다. 그가 말한 건, 일단 “베이비 그루트는 올드 그루트의 기억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뿐이다.

3.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의 예고편은 언제 나오나?

코믹콘에서 나온 영상은 팬들을 열광시키기는 했지만, 아직 정식 예고편이 나온 건 아니다. 제임스 건은 “크리스마스 전에는 나올 것”이라고 답했다.

4.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 ‘어벤져스’ 멤버도 나올까?

‘어벤져스’의 대원들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에도 나온다는 소문은 팬들의 바람이었다. 제임스 건은 “어벤져스 멤버들은 이 영화를 위해 수트를 입지 않을 것”이라고 답했다. 그리고 타노스도 나오지 않는다.

5. 크리스 프랫에게는 어떤 냄새가 나나?

누군가가 제임스 건 감독에게 ‘크리스 프랫’에게는 어떤 냄새가 나냐고 물었다. 제임스 건은 “슬프게도 아르마딜로 오줌 같은 냄새”라고 말했다.

아래는 그외의 흥미로운 질문들이다.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제외한다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마블 영화는 무엇인가?

= ‘아이언맨’

- 도대체 스타로드는 워크맨 배터리를 어디서 구하는 건가?

= 그들은 우주 여행을 마스터한 사람들이다. 나는 그들이 워크맨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고안해 냈을 거라고 생각한다.

- ‘사운드 트랙’의 음악은 누가 선곡했나?

= 내가 했다.

-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화감독은 누구인가?

= 세르지오 레오네, 왕가위, 마틴스콜세지, 데이비드 크로넨버그, 루카스 무디슨, 폴 그린 그래스, 봉준호, 프레스턴 스터지스, 스티븐 스필버그,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오우삼, 그리고 정말 많다.

그리고 더 많은 질문과 답이 제임스 건의 페이스북에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Your 5 Biggest ‘Guardians Of The Galaxy 2’ Questions Are Finally Answered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문화 #할리우드 #제임스 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