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펙트 올킬' 임창정 "난 행복한 사람, 눈물범벅으로 아침 보내"..소감

신곡으로 음원차트 1위 '올킬'을 달성해낸 가수 임창정이 "난 참 행복한 사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임창정은 6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혹시 당연할거라 믿었을지도. 덤덤했던 마음. 거만해지려하는 순간. 와르르 무너지게 하는 고마운사람들의 바램!"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1위 소감을 밝혔다.

이어 임창정은 "'와~ 다음 앨범 또 들을 수 있어 행복하다' 그랬었네요. 결과가 좋아서 행복한게 아니라 내 노래를 들어줄 누군가가 있기에 행복하다는 걸 느끼며 눈물범벅으로 아침을 보내고 있는 일인 인사드립니다"라고 감격스러워하며,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반복했다.

마지막으로 임창정은 "사고 안치고 노래 연기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들들 깨워 자랑 질좀 하겠습니다! 난 행복한 사람이라고. 여러분 고맙습니다! 엄지척!"이라고 덧붙이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임창정은 이날 0시에 공개된 신곡 '내가 저지른 사랑'으로 멜론, 소리바다,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등 주요 8개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에 올랐다.

#임창정 #가을#발라드 #내가저지른사랑 #감사#신곡#차트#임창정13집 혹시 당연할거라 믿었을지도... 덤덤했던 마음.. 거만해지려하는 순간... 와르르 무너지게 하는 고마운사람들의 바램!..... "와~ 다음 앨범 또 들을수 있어 행복하다..." 그랬었네요! 결과가 좋아서 행복한게 아니라... 내노래를 들어줄 누군가가 있기에 행복하다는걸 느끼며.. 눈물범벅으로 아침을 보내고 있는 일인 ... 인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사고 안치고 노래 연기 열심히 하겠습니다.... 아들들 깨워 자랑질좀 하겠습니다!! 난 ..행복한 사람이라고.... ^^ 여러분 고맙습니다! "엄지척!!!!!"^^

A video posted by 임창정 (@changjungo) on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임창정 #노래방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