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상수의 신작 ‘당신 자신의 것과 당신의 것'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사진, 동영상)

  • 강병진
  • 입력 2016.08.16 09:28
  • 수정 2016.08.16 09:29

‘당신 자신의 것과 당신의 것’. 홍상수 감독이 연출한 18번째 영화의 제목이다. 배우 김주혁과 이유영이 주연을 맡았고, 권해효와 유준상도 출연한다. 이 영화는 제54회 뉴욕필름페스티벌에 출품되면서 티저 예고편이 함께 공개됐다. 8월 15일, ‘필름 스테이지’는 트위터 유저인 ‘Jesús Choya Zataraín’의 계정을 통해 이 영상이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뉴욕필름페스티벌’의 설명에 따르면, ‘당신 자신의 것과 당신의 것’은 화가 영수(김주혁)와 그의 연인 민정(이유영)에 관한 이야기다. 영수는 민정이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자와 술을 마셨다는 이야기를 누군가로부터 듣는다. 이 소문이 두 사람을 싸우게 만든다. 그리고 다음 날 영수는 민정을 찾아나서는데, 동시에 민정이거나 민정과 똑같이 생긴 여성(쌍둥이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은 낯선 남자들과 연속적으로 만남을 갖는다. 그런데 그 남자들은 모두 이전에 그녀를 만난 적이 있다고 하는 사람들이다. ‘뉴욕필름페스티벌’은 “홍상수 감독은 여전히 현대적인 로맨스의 고통스러운 변덕을 대담하고 위트있게 탐구한다”고 설명했다.

아래는 ‘뉴욕필름페스티벌’이 공개한 ‘당신 자신의 것과 당신의 것’의 스틸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홍상수 #뉴욕필름페스티벌 #당신 자신의 것과 당신의 것 #영화 #문화 #김주영 #이유영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