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사친'이 '남친'이 됐을 때 좋은 12가지

10. 서로의 구질구질한 이별 스토리를 전부 알고 있다. 그는 당신이 누군가와 이별했을 때 가장 먼저 전화를 건 사람이니까. 그리고 함께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며 그 새X가 얼마나 나쁜 놈인지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거다. 지나간 연인에 대해 진지하게 털어놓지 않아도 된다. 그는 당신과 그 세월들을 함께해왔다.

ⓒGettyimage/이매진스

친구와 사랑에 빠진다는 것. 가장 큰 두려움은 결국에는 남친도 잃고 친구도 잃게 되는 순간이 올지도 모른다는 사실. 위험부담은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관계를 잘 이어나가게 되면 그 모든 걸 보상받을 수 있다. 가장 좋은 남자 친구는 키스도 할 수 있는 베스트 프렌드니까 말이다! '남사친'이 '남친'이 됐을 때 대체 뭐가 좋지?

1. 이미 함께 했던 행복한 순간들이 너무나도 많다!

함께 땡땡이를 치거나 같이 웃다가 음료수를 코로 발사했을 때처럼 빵빵 터진 순간들 말이다. 그런 것들을 다 기록해놓아도 나중에 좋은 추억거리가 되겠지?

2. 서로에게 키스했을 때 어떤 기분인지 드디어(?) 알게 됐다.

생각조차 못했다고 거짓말은 하지 말자. 분명히 머릿속은 키스 생각뿐이었으면서! (어쨌든 무엇을 상상했든 그 이상이었기를 바란다.)

3. 그의 연애사를 지켜 봐왔기 때문에 그가 남자 친구로서 어떤 사람인지 이미 알고 있다.

그가 여자 친구를 위해 얼마나 헌신하는지, 그가 어떤 유형의 남자 친구인지 모든 걸 알고 있다. 게다가 그가 관계를 망치지 않도록 옆에서 조언도 했을 거고, 당신이 했던 모든 조언이 결국 당신에게 이득이 되어 돌아온 것!

4. 마찬가지로 당신이 어떤 여자 친구인지 그는 알고 있다.

당신이 초반에 얼마나 열정적인지, 그리고 얼마나 직설적으로 이야기하는지 말이다. 각자의 연애사에 코치하던 서로가 이제는 하나가 된 것이다.

5. 그의 부모님, 친구들, 당신이 신경 써야 할 대부분의 사람들을 이미 만났다는 사실.

그가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좋아하게 해달라고 기도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그렇게 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만큼 좋은 사람이다.

6. 서로의 치부까지 알고 있다.

그래서 대부분이 커플들이 몇 개월 내에 주고 받게 되는 구질구질한 싸움을 할 필요도 없다. 당신들은 이미 그런 이야기들을 모두 끝마쳤고 그만큼 서로 훨씬 돈독한 사이가 되었으니 말이다.

7. 그의 사소한 행동들로 현재 상태를 추측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그가 문자에 아주 짧게 답을 하고 있다면 이건 평상시 그와 다르다. 그가 아주 골치 아픈 일들을 다루고 있어 혼자 있길 원한다는 뜻임을 당신은 알고 있다.

8. 사회적인 관계도 딱히 달라질 일이 없다.

'베프'랑 멀어질 일도 없다. '베프'가 '남친'이 됐으니 말이다. 이런 게 바로 일석이조!

9. 둘의 러브 스토리가 너무 사랑스럽다는 사실.

언제 처음 서로가 이성으로 느껴졌는지 얘기할 때, 그걸 듣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표정이 궁금할 정도!

10. 서로의 구질구질한 이별 스토리를 전부 알고 있다.

그는 당신이 누군가와 이별했을 때 가장 먼저 전화를 건 사람이니까. 그리고 함께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며 그 새X가 얼마나 나쁜 놈인지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거다. 지나간 연인에 대해 진지하게 털어놓지 않아도 된다. 그는 당신과 그 세월들을 함께해왔다.

11. 서로를 응원하는 법을 알고 있다.

우울해하는 새로운 남친의 기분을 풀어주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생각해보자. 잘못된 방법으로 풀어주려고 했다간 더 큰 재앙을 불러올 수 있다. 그러니 얼마나 다행인가? 우울할 때 서로를 구제해주는 방법을 아주 잘 알고 있으니 말이다.

12. 서로가 너무나 편안하다.

이미 볼꼴 못 볼꼴 다 보여준 사이! 당신이 가진 가장 최악의 모습과 최고의 모습을 모두 본 남자. 엄청 오랜 시간이 필요한 일인데, 당신은 이미 다 한 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남사친 #남친 #연애 #코스코폴리탄 #라이프스타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