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널드 트럼프를 떨어뜨릴 수 있는 쉬운 방법이 있다

공화당 전당대회의 트럼프 지지자들

나는 지난 6달 동안 도널드 트럼프의 추접한 대통령 캠페인이 미국을 인질로 삼는 꼴을 보았다. "그가 대통령이 될 확률은 없어"라던 확신은 점점 옅어졌고, 이제는 매일매일 입으로 내뱉는 일종의 기도 같은 것이 되어버렸다.

그러나 트럼프 그 자체보다 더 무서운 것은, 그의 태연자약한 인종주의, 여성혐오, 외국인혐오, 동성애혐오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수백만이 그에게 표를 던질 생각이라는 것이다. 이제 선거까지 겨우 3달이 남았다. 트럼프가 TV에 나와 안티크라이스트에 피의 서약을 하더라도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지지할 것이다.

이 구역질 나는 상황에서 나는 몇몇 구체적인 방안을 떠올리려고 노력했다. 힐러리 클린턴에게 투표하는 것 외에 미국이 마주하고 있는 이 특정한 악에 맞서 싸우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 하고 말이다. 마침내 나는 꽤 괜찮은 아이디어를 떠올렸다. 트럼프 지지자와는 잠을 자지 않는 것이다. 지금뿐만 아니라, 다음 석 달 뿐만 아니라, 미래에도 영원히.

이 아이디어가 완벽하게 독창적인 것은 아니라는 걸 인정해야겠다. 그리스 극작가인 아리스토파네스는 수천 년 전에 이미 이 아이디어를 창안했다. 여전히 끝내주는 아이디어다.

공화당 전당대회의 트럼프 지지자들

사람들은 섹스를 하기 위해서 미친 짓들을 한다. 심지어 섹스를 거절당하면 더 미친 짓들도 종종 한다. 그러니 트럼프 지지자들에게 '싫어!'라고 외치는 것으로 미국을 더 위대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내가 농담을 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아니다. 농담이 아니다. 누구와 잘 것인지, 누구와 자지 않을 것인지를 결정하는 건 분명 문화적인 화폐의 한 종류다. 침실에서 우리가 만드는 다른 많은 결정들이 침실 밖의 세계에도 영향을 끼치듯이 말이다. 이 야수같은 남자를 지지하는 사람과의 섹스를 거절하는 건 이번 선거에서 진짜 효과를 발휘할 수도 있다.

이 괴물을 지지하는 사람에게 당신의 에로틱한 에너지를 낭비하지 말라. 다음에 새로운 상대와 침대 위로 뛰어들 때면, 그의 성병 여부를 물어본 뒤 오는 11월에 누구에게 투표할 건지도 물어보라. 이건 지나치게 개인적인 질문이다. 맞다. 하지만 중요한 질문이다. 대답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냥 일어나서 떠나라.

나쁜 행동에 보상을 주지 말자. 오늘, 당장, 당신의 몸으로 투표를 시작하자! 트럼프와 그를 지지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go fuck yourself'라고 말하라. 왜냐면 그들은 절대로 당신과 할 수는 없을 테니까.

편집자주 : 도널드 트럼프는 꾸준히 정치적 폭력을 조장하고, 그는 상습적인 거짓말쟁이이며, 겉잡을 수 없는 제노포비아, 인종주의자, 여성혐오주의자인 데다 오바마 대통령이 미국 태생이 아니라고 믿는 사람들 중 하나일 뿐만 아니라 반복적으로 -전 세계 16억명에 달하는- 무슬림의 미국 입국을 금지하겠다고 말하는 인물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Here’s An Easy Way To Defeat Trump: Refuse To Sleep With His Supporter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대선 #미국 정치 #미국 #섹스 #동성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