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패셔너블 뷰티팁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4가지 방법

  • 구세라
  • 입력 2016.07.27 05:53
  • 수정 2016.08.03 12:23
ⓒgettyimages/이매진스

마음에 드는 누군가에게 잘 보이고 싶을 때, 우리는 평소보다 자주 거울을 만난다. 어느 누구보다 톡톡 튀는 나만의 개성을 살려야 할 순간이니까. 발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에 공들이게 되는 것도 바로 이때다. 인기 드라마 속 여배우의 스타일을 주시하며, 그 유행을 자신만의 아름다움으로 소화하려는 욕구도 함께 커지는 것. 그래서 준비했다. 바로 지금 패셔너블한 뷰티팁이 필요한 당신이 체크해야 할 방법 4가지다.

1. 최신 뷰티팁은 하루에 하나씩 접목하라. 100일이면, 당신도 화장 금손이 될 수 있다.

페이스북 피드에 넘쳐나는 메이크업 영상에 무작정 현혹되지 말자. 음영을 과감하게 넣는 ‘컨투어링 메이크업’, 보색 컨실러를 활용하는 ‘컬러 코렉팅 메이크업’ 등 순식간에 얼굴 윤곽이 뚜렷해지는 화장은 흥미롭게 지켜보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오히려 당신의 얼굴을 투명하게 밝혀 줄 데일리 메이크업 포인트는 매일 조금씩 변화를 주는 것!

Tip. 귓불에 살구빛 블러셔를 칠하면 사랑을 이뤄준다는 ‘귀치크’, 과일이 물든 것처럼 생기발랄한 컬러로 입술과 볼에 포인트를 주는 '과즙 메이크업'을 시도하자. 꼼꼼하게 각질을 제거한 뒤, 촉촉한 베이스로 피부 표현을 할 것. 평소 파스텔 톤으로 생기를 불어넣되,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엔 원색 아이섀도로 눈매를 살짝 강조해도 좋다.

2. 결점을 보완하는 영리한 메이크업이 당신을 사랑스럽게 만드는 진짜 비결이다.

유명 아티스트가 소개한 메이크업이라고 무작정 당신 얼굴에 옮겨 놓아선 안 된다. 피부톤과 상관없이 무조건 하얗게 기초화장을 한다거나. 오모조목 귀여운 얼굴이 매력적인 당신이, 코를 높아 보이는 것에 치중해 머드 셰이더를 심하게 칠해 버리면 곤란하다. 무조건 따라하는 것보다 자신의 얼굴을 잘 관찰해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부각하는 쪽이 언제나 진리다.

Tip.어두운 피부톤을 가진 사람을 위한 메이크업이나 안경 쓴 사람도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 등 맞춤형 팁을 챙겨두고 활용하자.

3. 뷰티와 패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트렌드 세터가 되어라.

화장품이 단순히 메이크업 도구가 되는 시절도 지났다. 가지고 싶고, 알리고 싶은 뷰티템은 성분은 물론이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때문.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마음껏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당신이라면, 이젠 유니크한 리미티드 아이템을 준비해보자.

라네즈의 ‘LANEIGE MEETS FASHION’은 매년 새로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이는 대표적인 뷰티 & 패션 콜라보 프로젝트 중 하나다. 푸시버튼과 플레이노모어에 이어 세 번째 파트너로 선정된 패션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2016년 F/W 컬렉션으로 찾아와 런웨이 모델들의 눈과 입술을 투톤으로 물들이는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라네즈와 함께 '투톤 메이크업 룩'을 제안했다.

Tip. 특히, 라네즈에서 8월 새롭게 출시될 사랑스러운 두 마리 올빼미 ‘벨라 슈에뜨’와 ‘블리 슈에뜨’가 인상적인 비비쿠션과 멀티컬러, 세럼 드롭 틴트는 패셔너블한 뷰티템을 찾는 당신에게 제격이다.

4. 일상 속 작은 습관을 차근차근 쌓아가는 이너뷰티가 당신을 남다르게 만든다.

외적인 것만 잘 꾸민다고, 그 사람이 빛나는 건 아니다. 우리가 정말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선 그 사람 본연의 아우라가 풍겨 나올 때가 많다. 늘 좋은 것을 생각하고, 건강식과 수분을 충분히 보충하며 내면을 잘 다스리는 것. 그것을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 생기 넘치는 표정으로 연결해 자연스럽게 아름다움을 흘러나오게 하는 것도 당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다.

Tip. 하루에 한 번 꼭 크게 웃기, 이미 생긴 잔주름에 연연하기보다 세안할 때 얼굴을 마사지하며 스스로 예쁘다고 말해주기. 아주 간단한 습관만으로도 우린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진정한 내 모습을 찾아갈 수 있다.

자신만의 매력으로 언제 어디서나 당당히 빛나는 사랑스러운 스타일. 톡톡 튀는 스파클링 뷰티를 원한다면, 가지고 싶고 보여주고 싶은 ‘패셔너블 뷰티 아이템’으로 시작해 볼 것. 한층 사랑스러워진 올빼미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라네즈X럭키슈에뜨 컬렉션’은 정식 출시 전, 강남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선보이는 팝업스토어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인 포토월 인증샷 올리기, 제품 체험, 컬러링 이벤트 등에 모두 참여하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 이 콘텐츠는 LANEIGE의 지원으로 제작된 네이티브 애드 (Native AD)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