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들이 올 여름에 신는 샌들은 바로 이거다(사진)

친애하는 여러분! 드디어 플립플랍을 버리고 새로운 스타일의 샌들을 맞을 때가 왔다. 바로 슬라이드(slide) 샌들!

한때 체육관 라커룸에서나 신던 바로 그 샌들이 요즘 지지 하디드, 킴 카다시안 그리고 털 달린 퓨마 슬라이드를 동나게 한 리한나 같은 셀러브리티 덕에 큰 인기다.

하디드는 특히 슬라이드에 대한 애착이 남다른 모양인데, 슬라이드 종류의 샌들을 신은 모습이 이번 주에만 벌써 세 번이나 포착됐다.

슬라이드의 돌풍이 뭐 그리 대단하냐고 할지 모르지만(패션계에서는 이미 2013년에 슬라이드의 복귀를 예고했다), 특히 지난 1년 사이에 그 인기가 하늘로 치솟은 것만은 사실이다.

사실 편한 슬라이드와 운동화 하나면 여름을 나는데 너끈하다. 또 슬라이드의 장점은 거의 모든 의상에 잘 어울린다는 것이다. 블루진과 티셔츠, 치마바지, 시원한 원피스, 아니 남성 스타일 의상도 문제없다. 스포츠 샌들부터 털 달린 슬라이드까지 각자에게 맞는 가격으로 다양한 연출이 지금 가능하다.

Amparo Chepote(@acfabulosa)님이 게시한 사진님,

Marla Brum(@trendstruck)님이 게시한 사진님,

자, 당신의 발을 슬라이드에 슬라이드할 준비 됐는가? 다양한 여름 슬라이드 패션을 아래서 보자.

 

허핑턴포스트CA의 'Summer Slides: The Sandal Every It Girl Is Wearing Right Now

’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신발 #샌들 #지지 하디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