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엑소, 6월 유튜브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 기록하다(동영상)

  • 김태우
  • 입력 2016.07.16 11:33
  • 수정 2016.07.16 11:36

역시 엑소는 엑소다. 지난 6월 9일 정규 3집을 발표한 엑소의 더블 타이틀곡 '몬스터'와 'Lucky One'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로 선정되며, 엑소는 가요계에서 다시 한 번 자리매김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장현승의 탈퇴로 5인조로 개편한 비스트의 'Butterfly' 역시 가장 많이 조회된 K-Pop 뮤직비디오 중 하나로 꼽혔는데, 이는 글로벌 차트에서 8위, 미국 내 차트에서는 9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발휘했다.

아래는 유튜브가 허프포스트코리아에 제공한 2016년 6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조회된 K-Pop 뮤직비디오의 글로벌/미국 차트다.

전세계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 순위

1. EXO - Monster

2. EXO - Lucky One

3. 씨스타 - I Like That

4. 태연 - Starlight (Feat. DEAN)

5. 태연 - Why

6. [SM Station] 티파니 - Heartbreak Hotel (Feat. Simon Dominic)

7. 헤이즈 - Shut Up & Groove (Feat. DEAN)

8. 비스트 - Butterfly

9. 산이 & 레이나 - 달고나

10. 로꼬 & 그레이 - Good (Feat. Elo)

미국 내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 순위

1. EXO - Monster

2. EXO - Lucky One

3. 씨스타 - I Like That

4. 태연 - Starlight (Feat. DEAN)

5. [SM Station] 티파니 - Heartbreak Hotel (Feat. Simon Dominic)

6. 태연 - Why

7. 헤이즈 - Shut Up & Groove (Feat. DEAN)

8. 산이 & 레이나 - 달고나

9. 비스트 - Butterfly

10. 로꼬 & 그레이 - Good (Feat. Elo)

*관련기사

- 5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는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엑소 #아이돌 #뮤비 #뮤직비디오 #가수 #유튜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