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07월 16일 11시 33분 KST | 업데이트됨 2016년 07월 16일 11시 36분 KST

엑소, 6월 유튜브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 기록하다(동영상)

역시 엑소는 엑소다. 지난 6월 9일 정규 3집을 발표한 엑소의 더블 타이틀곡 '몬스터'와 'Lucky One' 뮤직비디오가 지난달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로 선정되며, 엑소는 가요계에서 다시 한 번 자리매김 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장현승의 탈퇴로 5인조로 개편한 비스트의 'Butterfly' 역시 가장 많이 조회된 K-Pop 뮤직비디오 중 하나로 꼽혔는데, 이는 글로벌 차트에서 8위, 미국 내 차트에서는 9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발휘했다.

아래는 유튜브가 허프포스트코리아에 제공한 2016년 6월 유튜브에서 가장 많이 조회된 K-Pop 뮤직비디오의 글로벌/미국 차트다.

전세계서 가장 많이 본 K-pop 뮤비 순위

1. EXO - Monster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

PRESENTED BY 호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