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컴 부부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서로에게 보낸 메시지(사진)

지난 4일은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 베컴의 결혼 17주년이 되던 날이었다. 엘르에 따르면 이들은 결혼기념일을 맞아 인스타그램에 서로를 위한 메시지를 올렸는데, 데이비드 베컴이 17년 전 결혼식 사진과 함께 올린 글은 다음과 같다.

와우, 17년 전 오늘 이런 일이 있었다니...삶에서 같은 걸 원하는 사람을 만난 건 참 큰 행운이에요. 우리는 네 명의 아름다운 아이를 낳았고, 당신보다 아이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주고 배려하는 엄마는 없을 거예요. 결혼기념일을 축하해요. 사랑해요!

이에 빅토리아 베컴은 결혼식에서 남편을 껴안고 있는 사진과 함께 다음과 같은 캡션을 올렸다.

I feel so loved and truly blessed ???????? My best friend,my love.The kindest man who inspires me every day.???? Happy Anniversary to the best husband and daddy in the world!! EVER! #HappilyEverAfter @davidbeckham @brooklynbeckham X VB

Victoria Beckham(@victoriabeckham)님이 게시한 사진님,

정말 사랑받는 기분이 들어요. 축복받은 것 같아요. 제 제일 친한 친구이자 제 사랑, 그리고 제게 매일 영감을 주는 세상에서 가장 착한 사람. 최고의 남편이자 아빠인 당신, 결혼기념일을 축하해요!

베컴 부부의 사랑 넘치는 결혼 생활은 작년 결혼기념일에도 눈에 띄었는데, 하퍼스바자에 의하면 이들은 작년 7월 4일에도 서로를 위한 메시지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사랑을 과시했다.

빅토리아 베컴은 가족사진과 함께 '결혼기념일을 축하해요. 정말 사랑해요. 우리의 아름다운 가족이 자랑스럽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Happy anniversary, I love u so much x I'm so proud of our beautiful family x

Victoria Beckham(@victoriabeckham)님이 게시한 사진님,

이에 데이비드 베컴 역시 '16년 전 오늘은 우리의 특별한 날이었죠. 16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아름다운 아이들이 있어요. 정말 엄청난 아이들을 제게 줘서 고마워요. 결혼기념일 축하해요!'라며 답장을 보냈다.

정말 사랑스러운 부부다.

h/t Elle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