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프리티3', 미료·육지담·하주연·유나킴 등 10인 출연.. MC 양동근

브라운아이드걸스 미료, 육지담, 하주연, 유나킴 등이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3'의 출연진이다.

4일 방송계에 따르면 미료, 육지담, 하주연, 유나킴을 비롯해 엠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던 전소연, 걸그룹 와썹의 랩 담당 나다, 그리고 그레이스, 자이언트 핑크, 제이니, 케이시 등이 최근 진행된 '언프리티 랩스타3' 첫 촬영에 임했다.

이 방송을 통해 미료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모습과는 또 다른 래퍼 본색을 잘 발휘할 지, 걸그룹 쥬얼리 출신 하주연은 엠넷 '쇼미더머니5'의 한을 풀 수 있을 지 주목된다.

엠넷 '슈퍼스타K 3' 출신이자 전 디아크 멤버인 유나킴과 걸그룹 와썹의 랩 담당으로서 믹스테잎을 발표하기도 했던 나다 역시 기대를 모으는 참가자다. 육지담은 '쇼미더머니3'와 '언프리티 랩스타1'에 이어 또 한번 힙합 경연 프로그램에 도전하게 된다.

진행은 앞서 알려졌던 양동근이 맡는다. 그는 앞서 '쇼미더머니3'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바 있으며 '언프리티 랩스타' MC는 처음으로 도전하는 것이다.

한편 올해로 세 번째 시즌을 맞는 ‘언프리티 랩스타’는 국내 유일 여자 래퍼 서바이벌 프로그램. 매회 최정상 프로듀서들의 트랙을 놓고 실력파 여자 래퍼들이 경쟁을 펼쳐 컴필레이션 앨범을 제작하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미디어 #언프리티 랩스타 3 #언프리티 #육지담 #미료 #전소연 #양동근 #서바이벌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