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이 먹고 있는 '치토스'는 큰 돈이 될 수 있다

  • 강병진
  • 입력 2016.06.30 07:40
  • 수정 2016.06.30 07:43

치토스(Cheetos)는 미국의 프리토레이가 1948년에 출시해 지금까지 사랑받는 과자다. ‘치토스’만의 특징이 있다면 과자의 모양에 일관성이 없다는 것. 그래서 미국에는 ‘치토스 박물관’(www.cheetosmuseum.com)이라는 홈페이지도 있다. 사람들이 저마다 신기한 모양의 치토스를 발견해 사진을 찍어 올리는 사이트다.

‘치토스 박물관’은 최근 아예 컨테스트 대회를 열기로 했다. 오는 8월 15일까지 가장 이색적인 모양의 치토스를 선정하는 투표를 받아 매주 우승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그 주의 우승자는 무려 1만 달러의 상금을 받게 되는데, 최종 우승자는 5만 달러의 상금을 추가로 받게 된다.

평가항목은 크게 3가지다.

1. 시각적인 흥미 : 이 치토스는 얼마나 독특하게 생겼는가? 지원자의 설명에 얼마나 부합하는가.

2. 화제성 : 당신이 제시한 치토스의 모양과 설명은 얼마나 많은 화제를 일으킬 수 있을것인가.

3. 창의성 : 당신이 제시한 치토스에 대한 설명과 제목은 얼마나 창의적인가.

지금 혹시 치토스를 먹고 있다면, 하나 하나의 모양을 잘 살펴보자. 운이 좋으면 큰 돈을 벌 수도 있다. 평소 수석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더 유리할 수도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Check Your Cheetos! Find A Strange One And Win $60,000!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치토스 #이상한 뉴스 #코미디 #과자 #스낵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