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이 원했던 '게이 캡틴 아메리카'가 왔다(동영상)

  • 김도훈
  • 입력 2016.06.29 11:58
  • 수정 2016.06.29 12:00

당신이 캡틴 아메리카와의 에로틱한 판타지를 꿈꾼 적이 있다면, 여기 당신을 위한 뉴스가 있다. Men.com이 당신의 판타지를 현실로 만들었다.

이 사이트가 제작한 패러디 영상 '캡틴 아메리카 게이 XXX 패러디'가 지난 6월 25일 공개됐다. 제작자들의 이야기에 따르면 이 동영상은 트위터의 #GiveCaptainAmericaABoyfriend 해시태그 운동을 보고 아이디어를 떠올린 것이라고 한다.

감독은 알터 신은 허핑턴포스트에 "인정하자.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에는 LGBTQ 캐릭터가 정말 부족하다"고 말했다. "#GiveCaptainAmericaABoyfriend 해시태그 운동을 보자마자 우리는 동성애자들도 슈퍼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게다가 '캡틴 아메리카' 영화를 보면 스티브에게 가장 중요한 사람은 버키다. 우리는 팬들의 열망을 보상해주고 싶었다"

Men.com은 이미 '배트맨 대 슈퍼맨' 같은 패러디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허핑턴포스트US의 Kim Kardashian Shares First Photo Of Adorable Saint West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마블 #영화 #슈퍼히어로 #코믹스 #게이 #동성애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