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리자베스 여왕이 트위터로 직접 감사를 표하다(사진)

지난 4월 21일은 엘리자베스 여왕의 생일이었다. 여왕의 '진짜' 생일은 4월 21일이지만 영국 왕실은 전통에 따라 여름에 '공식' 생일을 지정하는데, 올해 여왕의 공식 생일은 6월 10일이었다. 이날 다양한 퍼레이드 및 행사를 통해 수많은 사람이 영국 역사상 가장 오래 군림한 군주의 생일을 축하했으며, 트위터 유저들은 #90세여왕(#QueenAt90)이라는 해시태그로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엘리자베스 여왕이 직접 태블릿을 잡았다. 타임지에 따르면 엘리자베스 여왕은 지난 21일 다음과 같은 트윗을 올렸다.

수많은 선의의 디지털 메시지를 받게 되어 굉장히 기쁘며, 여러분의 호의에 감사를 전합니다. 엘리자베스 R.

1분 뒤, 영국 왕실 트위터는 엘리자베스 여왕이 직접 위 트윗을 작성했다며 태블릿 앞에 앉은 여왕의 사진을 같이 올리기도 했다.

한편, 매셔블은 21일 올라온 것은 엘리자베스 여왕이 직접 쓴 최초의 트윗이 아니며, 지난 2014년에도 직접 트윗을 올린 바 있다고 전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직접 올린 최초의 트윗은 런던 과학 박물관에서 열린 '정보화 시대' 전시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오늘 과학 박물관에서 '정보화 시대' 전시를 열게 되어 기쁩니다. 많은 사람이 방문하기를 기원합니다. 엘리자베스 R.

h/t Time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미디어 #트위터 #엘리자베스 여왕 #영국 왕실 #영국 #여왕 #생일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