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 고등학교 3학년 학생이 '엑소 콘서트'에 가기 위해 준비한 것 (사진)

2017학년도 수능까지 150일이 남았다(6월 21일 기준). 곧 방학같지 않은 방학이 고등학교 3학년에게 다가올 예정이다.

고등학교 3학년이라는 이유만으로 한 해 내내 공부만 할 수는 없는 일이다. 가끔 좋아하는 일을 해 머리를 식히고 나면 능률도 더 오르는 법이다. 이 학생도 그런 마음으로, 방학 중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에 가게 해 달라고 어머니에게 '보고서'를 제출했다.

19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 '박성진(DAY6)'이라는 닉네임의 유저는 '흔한 고3 친구의 콘서트가기 (feat. exo)'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글과 함께 게시된 사진이다.

엑소의 3번째 단독 콘서트인 'EXO PLANET #3 - The EXO`rDIUM'를 제목으로 쓴 이 보고서에는 엑소 콘서트에 대한 소개, 취지, 가야 하는 이유, 성적에 대한 약속, 티켓 가격을 갚는 시기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상세한 설명에는 각주까지 포함돼 있다.

글은 "어머니께서 보고서 잘 썼다고 칭찬해주셨대요"라는 말로 훈훈하게 마무리된다. 이에 댓글창에는 "저도 활용하고 싶어요", "혹시 파일을 구할 수 있나요?"라는 글이 쇄도했다.

이에 글쓴이 '박성진(DAY6)'은 이 파일을 공유했다. 여기를 클릭하면 원글로 이동한다.

이 파일을 제작한 학생에게 매우 뜻깊은 콘서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코미디 #엑소 #콘서트 #아이돌 #보고서 #티켓팅 #유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