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적60분이 버벌진트 음주운전 적발 현장을 포착했다

  • 김도훈
  • 입력 2016.06.20 14:27
  • 수정 2016.06.20 14:28
ⓒOSEN

최근 음주운전 적발 사실을 고백한 래퍼 버벌진트(본명 김진태)의 적발 당시 모습이 KBS 2TV '추적60분' 카메라에 포착됐다.

20일 KBS에 따르면 지난 16일 밤 서울 마포구에서 음주운전 문제를 밀착 취재하던 '추적60분' 제작진은 단속을 피해 우회하려던 벤틀리 차량을 목격했다. 제작진은 단속반과 함께 이 차량을 뒤쫓아가 단속 현장을 취재했다.

KBS '추적60분' 제작진과 인터뷰하는 음주운전 적발 당시의 버벌진트

제작진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운전자가 버벌진트라는 사실을 알고 술을 얼마나 마셨느냐고 물었고, 버벌진트는 '집에서 맥주 세 캔 정도 마셨고, 술을 마시다 잠깐 집 앞에 술을 사러 나왔다'고 답했다"고 전했다.

버벌진트는 왜 대리운전을 부르지 않았느냐는 물음에는 "집이 1km 이내로 가까워서 그랬다"고 답하며 죄송하다는 뜻을 밝혔다.

버벌진트의 음주 단속 현장과 적발 당시 인터뷰는 다음 달 6일 오후 11시10분 '추적60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버벌진트는 전날 자신이 이용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지 않은 이야기를 전해 드리게 돼 죄송하다"면서 "나흘 전 집 근처에서 혈중알코올농도 0.067%로 음주운전을 하고 적발된 사실을 자백한다"고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엔터테인먼트 #연예 #버벌진트 #김진태 #음주운전 #음주 #추적60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