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톤 옐친을 향한 동료들의 추모가 쏟아졌다

  • 박수진
  • 입력 2016.06.20 07:48
  • 수정 2016.06.20 07:51
Cast member Anton Yelchin arrives on the red carpet for the film
Cast member Anton Yelchin arrives on the red carpet for the film ⓒTony Gentile / Reuters

영화 '스타 트렉' 시리즈로 유명한 배우 안톤 옐친이 19일 자택 인근에서 사고로 사망했다. 향년 27세다.

아역 배우로 커리어를 시작한 옐친은 '스타 트렉: 더 비기닝'(2009) 이전에도 '하트 인 아틀란티스(2001)', '하우스 오브 디(2004)', '찰리 바틀렛'(2007) 등의 작품에서 좋은 인상을 남겼으며, 이후 '터미네이터', '오직 사랑하는 이들만이 살아남는다', '러덜리스' 등에 출연했다. 2016년 하반기 개봉 예정인 '스타 트렉: 비욘드'가 그의 유작이다.

그와 함께 일했던 영화인들이 부고 소식을 듣고 추모의 글을 공개적으로 남겼다.

our dear friend. our comrade. our anton. one of the most open and intellectually curious people i have ever had the pleasure to know. so enormously talented and generous of heart. wise beyond his years. and gone before his time. all love and strength to his family at this impossible time of grief.

A photo posted by Zachary Quinto (@zacharyquinto) on

재커리 퀸토: 우리의 사랑하는 친구, 동료, 안톤. 누구보다 열려 있으면서 지적인 호기심이 많았던 사람이었던 그를 알게 돼 기뻤다. 엄청난 재능과 따뜻한 마음을 가졌다. 나이에 비해 지혜로웠으나 너무 일찍 세상을 떴다. 말 못할 슬픔에 잠겨있을 가족들에게 사랑과 힘을 보낸다.

존 조: 안톤 옐친을 너무나 사랑했다. 그는 진정한 예술인이었다. 호기심 많고, 아름답고, 용기가 넘쳤다. 멋진 친구였고 아들이었다. 너무나 황망하다.

크리스 에반스: 멋진 안톤 옐친의 소식을 듣고 큰 슬픔에 빠졌다. 그는 사려 깊고, 친절하고, 재능 많은 사람이었다. 가족들에게 애도를 보낸다.

길예르모 델 토로: 가장 사랑스럽고, 겸손하고, 유쾌하고, 재능 있는 친구였다. 1년 간 함께 일한 적이 있다. 충격받았다.

캣 드닝스: 안톤 옐친은 내 가장 친한 친구 중 하나였다. 이 기분을 어떤 말로도 표현할 수 없다.

안나 켄드릭: 비현실적이다. 너무나 재능 많은 사람을 잃었다.

일라이저 우드: 안톤 옐친의 사망 소식에 큰 충격을 받고 깊은 슬픔을 느낀다.

스타 트렉 공식 계정: 체호프 역으로 알려진 안톤 옐친의 사망 소식을 전하게 되어 유감입니다.

2011년 AP 인터뷰 사진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문화 #영화 #안톤 옐친 #존 조 #재커리 퀸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