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랜도 총기난사범의 아버지가 "신이 직접 동성애를 벌하실 것"이라고 말하다

ⓒFACEBOOK

올랜도 총기 난사 범인의 아버지가 월요일에 신이 직접 벌하실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아들은 게이 나이트클럽 펄스의 손님들을 죽여선 안 되었다고 말했다고 워싱턴 포스트가 보도했다.

“신이 직접 동성애에 관여한 사람들을 벌하실 것이다. 이것은 [신의] 하인이 할 일이 아니다.” 세디크 마틴은 월요일에 페이스북에 올린 영상에서 다리 어로 말했다.

세디크 마틴은 49명이 죽고 수십 명이 다친 총기 난사 사건 때문에 ‘슬펐다’고 했다고 워싱턴 포스트는 전했다. 그는 자신의 아들 오마르 마틴이 최근 두 남성이 키스하는 것을 보고 분노했으며 종교가 동기는 아니었다고 매체들에 말했으나, 이 영상에서는 자신의 아들이 왜 여러 명을 죽였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세디크 마틴(일명 미르 마틴)은 예전 영상들에서도 묘한 발언들을 했다. 가디언은 그가 최근 페이스북의 한 영상에서 아프가니스탄 대통령 행세를 하며 ‘아프가니스탄의 혁명가들’에게 현 정부를 전복하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아프가니스탄 임시 정부’라는 제목의 페이지에서 그는 군복을 입고 다리 어로 아프가니스탄 대통령 아슈라프 가니 등 정치인들 몇 명의 체포를 명령했다.

로이터스에 의하면 세디크 마틴은 캘리포니아 주 카노가 파크에서 촬영한 위성 TV 쇼를 틀기 위해 TV 방영 시간을 구매한 적이 있다. 로이터스는 그가 ‘파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 아슈라프 가니 대통령을 비난하는 비주류 정치 논평가로, 반 파키스탄 견해를 표명한다’고 밝혔다.

세디크 마틴은 유튜브 채널의 한 영상에서 아프가니스탄의 탈리반을 칭송하고 민족간 국경 문제로 파키스탄 정부를 격렬히 비난했다고 워싱턴 포스트는 지적했다.

허핑턴포스트US의 Shooter’s Father Says ‘God Himself Will Punish ... Homosexuality’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올랜도 총기난사 #올랜도 #테러 #총기 #무슬림 #종교 #국제 #동성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