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남성이 어제 게이 클럽에서 총기를 난사했다(사진)

  • 박세회
  • 입력 2016.06.13 05:46
  • 수정 2016.06.13 06:31

인디펜던스는 어제 오후(현지 시각) 올랜도 총격사건 범인으로 확인된 오마르 마틴의 사진을 보도했다.

아래는 오마르 마틴의 전 부인이 확인한 그의 사진들이다.

오마르 마틴은 12일 새벽(현지시간) 미국 플로리다 주 올랜도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총기를 난사하고 인질극을 벌이며 50명을 사살하고 53명에게 부상을 입힌 범인으로 지목됐다.

관련 기사 및 출처 : 플로리다 올랜도 게이클럽 '인질테러' 사망자 50여명 : 미국 역사상 최악의 총기난사

그는 아프가니스탄계 미국인으로 확인됐으며 새벽 2시께 올랜도에서 인기 있는 게이 클럽인 '펄스'에 소총과 권총, 폭발물로 의심되는 '수상한 장치' 등으로 무장 침투한 것으로 보도됐다.

당시 그는 클럽 앞을 지키던 경찰관과 교전한 후 클럽 안으로 들어가 클럽 안에 있던 사람들을 인질로 붙잡고 3시간가량 경찰과 대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오전 5시께 특수기동대(SWAT)를 투입해 폭발물과 장갑차로 클럽 벽을 뚫고 클럽에 진입한 후 인질 30명가량을 구출했다. 용의자는 총격전 끝에 사살됐다.

그의 전 부인은 인디펜던스에 익명으로 2009년부터 2011년 사이의 짧은 결혼 기간 동안 오마르가 자신을 폭행했다고 증언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마르 마틴 #올랜도 #올랜도 총기난사 #국제 #미국 #총기난사사건 #테러 #총기 테러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