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잭 블랙 사망설이 어젯밤 인터넷을 뒤집어놓았다

  • 김태우
  • 입력 2016.06.06 11:11
  • 수정 2016.06.06 11:12

지난 5일(현지시각) 배우 잭 블랙이 사망했단 소식이 트위터에 퍼지면서 소셜미디어가 뒤집혔다.

잭 블랙이 어젯밤 새벽 3시 37분에 세상을 떠났음을 비통한 마음으로 알립니다. 사망 원인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다행히도 그룹 터네이셔스 D(Tenacious D)의 멤버 잭 블랙은 건강히 살아있으며, 터네이셔스 D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계정이 해킹되었었다고 밝혔다.

수천 명의 팬은 밴드의 공식 트위터에 올라온 잭 블랙의 사망 소식을 보고 #잭블랙편히잠들길(RIPJackBlack)이란 해시태그를 만들기도 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이 잔인한 장난에 속지 않았다. 한 명은 공식 트윗의 틀린 맞춤법을 지적하며 사실이 아닐 것이라고 주장했고, 다른 팬들은 '메탈은 죽을 수 없다'며 부정했다.

터네이셔스 D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해킹한 익명의 사람은 팬들의 분노에 '여러분, 진정해요. 그저 장난일 뿐이에요.'라며 트윗을 올렸다 삭제한 바 있다.

잭 블랙이여, 영원하라!

 

허핑턴포스트US의 'Jack Black Death Hoax Sparks Social Media Meltdown'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국제 #문화 #배우 #영화 #잭 블랙 #터네이셔스 D #사망설 #소셜미디어 #트위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