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네사 파라디가 파트너였던 조니 뎁을 친필편지로 옹호했다

영화배우이자 가수인 바네사 파라디가 최근 부인 엠버 허드로부터 가정 폭력으로 고소당한 조니 뎁을 친필 편지로 옹호했다. 바네사 파라디는 1998년부터 2012년까지 조니 뎁과 오랜 연인 관계로 두 명의 아이를 낳은 바 있다.

파라디는 29일(현지시각) TMZ에 뎁을 옹호하는 편지를 보냈는데, 이 편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다.

조니 뎁은 제 두 아이의 아빠로, 세심하고 다정하며, 사랑받는 사람입니다. 최근 그에 대한 주장들은 정말 터무니없다고 생각합니다. 조니와 알고 지낸 수년간 그는 단 한 번도 제게 폭력적이었던 적이 없었고, 이번 주장은 제가 14년간 함께 산 남자의 모습과는 정반대입니다.

My dad is the sweetest most loving person I know, he's been nothing but a wonderful father to my little brother and I, and everyone who knows him would say the same ❤️

Lily-Rose Depp(@lilyrose_depp)님이 게시한 사진님,

한편, 조니 뎁과 바네사 파라디 사이에서 태어난 딸, 릴리-로즈 뎁 역시 인스타그램에 "아빠는 제가 아는 가장 상냥하고 다정한 사람이에요. 저와 남동생에게 훌륭한 아빠시고, 아빠를 아는 사람들 모두 저와 같은 말을 할거에요."라고 올리며 뎁을 두둔한 바 있다.

h/t TMZ

*관련기사

- 엠버 허드, 조니 뎁 가정폭력으로 고소했다(사진)

(이미지를 클릭하면 관련 기사로 들어갑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