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립스틱은 페니스를 닮아도 너무 닮았다(사진)

  • 강병진
  • 입력 2016.05.23 07:46
  • 수정 2024.04.03 16:48
ⓒGettyImagesbank

지금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가 된 이 립스틱은 ‘신제품’이 아니다. ‘아마존’의 리뷰에 따르면, 이 립스틱이 제조되어 시판된 건 지난 2013년이다. 하지만 인스타그램 유저인 ‘prozac_morris’가 지난 5월 19일, 이 립스틱의 사진을 공개했고, 이후 ‘버즈피드’가 관련 정보들을 보도하면서 이 립스틱은 단번에 화제에 올랐다.

 

Uhhhhhhhh I love this

The Skinny Jewish(@prozac_morris)님이 게시한 사진님,

아래 사진들을 통해 이 립스틱을 자세히 살펴보자. 페니스의 모양을 본 떠서 만든 이 립스틱은 페니스와 닮아도 너무 닮았다.

 

???? #MushroomLipstick

@trailerswiftt님이 게시한 사진님,

 

#mushroomlipstick

Mae Hall ⚡️(@tismae)님이 게시한 사진님,

 

아마존 리뷰에 따르면, 이 립스틱은 ‘Mushroom’이란 회사가 만든 것이다. 립스틱 자체로서도 꽤 만족스러운 수준의 퀄리티를 보장한다는 리뷰가 많지만, 불만을 제기하는 소비자도 있었다. 가지고 다니다 보면 쉽게 부러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망가진 페니스는 누구도 원하지 않는 법이다.

만약 이 립스틱을 쓰다가 다른 사람들에게 불필요한 관심을 받을까 걱정스럽다면, 굳이 걱정 안 해도 된다. 이 립스틱도 다른 립스틱처럼 금방 닳아버리기 때문이다. 아마존에 따르면, 12개 세트의 가격은 약 1만 9천원이다.

 

허핑턴포스트US의 People Are Going Nuts Over Disturbingly Realistic Penis Lipsticks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립스틱 #화장품 #이상한 뉴스 #코미디 #+19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