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샵을 때려치우자 매출이 20%나 성장한 란제리 회사(화보)

  • 김태성
  • 입력 2016.05.20 14:47
  • 수정 2016.05.20 14:54
이 사진 모델은 포샵되지 않았음
이 사진 모델은 포샵되지 않았음 ⓒAerie

란제리 회사들은 포토샵을 쓴다. 란제리 광고에 등장하는 것처럼 인공적으로 완벽한 인간의 몸이란 있을 수 없으니까.

미국 의류 회사 아메리칸 이글은 다른 전략을 택했다. 2014년부터 애어리 란제리 브랜드 모델을 더이상 포토샵하지 않겠다는 획기적인 규정을 도입한 것이다.

슈퍼모델 몸매가 아니어도 괜찮다는 취지에 시작한 이 캠페인은 대중에게는 신체에 대한 자긍심(body positivity)을 불러일으키는데 일조했고 회사는 긍정적인 메시지의 전달자로서 큰 성과를 거뒀다. 아니, 큰 정도가 아니라 무려 20% 성장률이라는 거대한 성과였다.

자, 전혀 포토샵 하지 않은 아래 이미지들을 보고 직접 평가하시라.

How do you get a perfect bikini body? Put a bikini on your body. #AerieREAL

A photo posted by aerie (@aerie) on

캡션: 완벽한 비키니 몸매는? 비키니를 입는 그 자체가 완벽이다.

Ready for a REAL adventure!

A photo posted by aerie (@aerie) on

캡션: 진짜 모험을 시작할 준비 됐음!

Love the swim you’re in. ???????? #AerieREAL

A photo posted by aerie (@aerie) on

캡션: 자기 수영복을 사랑하자.

No towel necessary! #AerieREAL @LisaMariePrang

A photo posted by aerie (@aerie) on

캡션: 수건은 필요 없다.

#AerieREAL SWIM BREAK! ????

A photo posted by aerie (@aerie) on

캡션: 잠깐 휴식!

Life-enhancer: criss-cross bikini top. Get it now with the link in our bio. ???? #Regram

A photo posted by aerie (@aerie) on

캡션: 삶에 도움이 되는 X-형 비키니. 지금 매장에서 구매 가능.

When women support each other, incredible things happen. #FriendsDay

A photo posted by aerie (@aerie) on

캡션: 여성이 여성을 지지하면 대단한 일이 생긴다.

이런 솔직한 홍보 캠페인에 소비자들은 열광하고 있다.

캡션: 난 애어리 리얼 광고에 빠졌다! 서로 격려하고 우리 몸매를 자랑스러워하자!

캡션: 이번 애어리 홍보 캠페인, 내 마음에 쏙 든다.

캡션: 나만 애어리가 멋진 모델을 선택했다고 생각하는 건 아니겠지? 최고다!!!

캡션: 난 이번 애어리 홍보 캠페인 팬이다. 정말이다!

우리도 최고라고 동의한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패션 #란제리 #몸매 #포토샵 #스타일 #신체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