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단 9개의 동작으로 멋진 엉덩이를 가질 수 있다 (영상)

그저 바닷가나 클럽에서 멋지게 보이기 위해서가 아니다. 엉덩이 주변의 근육들은 신체의 근육들 중 굉장히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이 근육들이 강해지면 엉덩이도 강해지고 척추가 보다 안정적이게 돼 매일의 일들을 수행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하지만 책상 앞에 매일 앉아 있는 우리는 엉덩이 근육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없다. 그러다 보면 무릎에 부담이 갈 수도 있고, 등이 굽기도 쉽다.

코스모폴리탄은 인스타그램에서 엉덩이 관련 운동으로 '인스타스타'가 된 브리태니 페릴 요바와 함께 엉덩이 근육을 강화할 수 있는 9가지 운동 동작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제작했다. 제일 좋은 점은, 이 운동은 그 어떤 소품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요바는 코스모폴리탄을 통해 "저는 일주일에 세 번 정도, 한 시간 15분 정도 엉덩이 근육을 강화해주는 운동을 진행해요. 10가지 정도의 각각 다른 동작들을 수행하는데, 그러다 보면 평소에는 자주 쓰지 않는 근육까지 움직이게 되죠"라고 전했다.

상단의 비디오를 통해 그가 알려주는 엉덩이 운동을 실행해보자.

허핑턴포스트US의 Britney Spears Shuts Down Photoshop Rumors With Yet Another Bikini Photo를 번역, 편집한 것입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운동 #힙업 #스쾃 #스쿼트 #엉덩이 #엉덩이운동 #근육 #근육 강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