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음악의 신, 걸그룹 '씨바'의 팬클럽 이름 투표를 진행하다

  • 박세회
  • 입력 2016.05.17 13:26
  • 수정 2016.05.17 13:37

MNET이 밀고 있는 새로운 장르의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 신 시즌 2'에서 걸그룹 'CIVA'의 팬클럽 이름을 결정하기 위해 투표를 진행 중이다.

걸그룹 'CIVA'(한글 공식표기 '씨바')는 구설수 담당 윤채경, 팬 조련 담당 김소희, 리더이자 댄스머신, 메인보컬 담당인 이수민으로 이루어진 가상의 팀으로 프로그램 내에서 이상민과 탁재훈이 차린 연예 기획사 'LTE'의 첫 작품이다. 이들의 팬클럽 이름으로 오른 후보는 아래와 같다.

댓글의 상황을 살펴보면 현재 '씨바라기'와 '씨뱅'이 격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탈락한 후보 이름도 눈길을 끈다.

아래는 씨바의 팬 인사 영상이다.

아래 창에서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음악의 신'은 가상의 스토리를 그리지만, 현실에서의 캐릭터를 극중 배역으로 등장시키는 새로운 형식의 예능이다. 예를 들면 이 쇼에서 이상민은 망한 기획사 사장으로 등장해 신생 기획사를 일으키려 고군분투하는 '이상민' 역으로 등장한다.

'Life's Too Short', 'Extras' 등의 프로그램에서 현실과 가상의 개념을 선택적으로 차용한 모큐멘터리 쇼의 선구자 리키 제바이스(Ricky Gervais)가 이 형식을 자주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걸그룹 #씨바 #음악의신 #이상민 #엠넷 #Mnet #예능 #문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