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이 맞선 상대의 어머니가 자신이 운영하는 병원에 방문한 적 있다고 털어놨다

뭐가 그렇게 궁금하셨나요..?

채널A-SKY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채널A-SKY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채널A-SKY

정신과 전문의 양재진이 선을 본 여성의 어머니가 자신이 운영하는 병원에 방문한 적 있다고 털어놨다.

21일 방송된 채널A-SKY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코너 ‘애로 드라마’에서는 한 여성의 일터에 남자친구 어머니가 방문한 사연이 그려졌다. 남자친구 어머니는 손님으로 가장해 여자가 운영하는 약국에 방문했다. 이후 정체가 밝혀지자 남자친구 어머니는 아들이 만나는 사람이 누구인지 궁금해서 가봤다고 털어놨다.

채널A-SKY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채널A-SKY 프로그램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채널A-SKY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양재진은 “예전에 선을 한 10번 봤었다”며 자신도 비슷한 일을 겪었다고 밝혔다. 그는 “난 몰랐는데 선 본 사람 어머니가 병원에 와서 두 시간 동안 앉아있었다더라”며 “내 병원이 맞는지, 환자는 얼마나 오는지 보려고 했다. 무서웠다”고 말했다.

이에 안선영은 소름 끼친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화정은 “인성을 확인하러 간 줄 알았다”며 자기 병원이 맞는지, 간호사와 직원은 몇 명인지 확인하러 간다는 사실에 놀랐다.

홍진경이 “두루두루 보고 싶었을 거다”라고 하자 양재진은 “저건 아니라고 본다. 궁금한 건 알겠는데 말도 안 하고 상대방 직장에 오는 건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지적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양재진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