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먹방 유튜버 쯔양이 “집에 라면 300개 있다"며 엄청난 규모의 '라면 창고'를 공개했다

가장 많이 먹은 음식량으로 대방어 10kg과 라면 20개를 꼽았다.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처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처 ⓒMBC

먹방 유튜버 쯔양이 공개한 엄청난 먹성에 모두가 놀랐다.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안 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박명수, 유민상, 쯔양이 함께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박명수는 쪽파를 다듬는 쯔양을 향해 “나는 MBC ‘놀면 뭐 하니’ 프로그램에서 널 처음 봤다. 전까지는 존재를 몰랐다”며 게스트로 자신을 찾아왔던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근데 왜 저렇게 많이 먹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 갔다”며 “가장 많이 먹은 음식이 뭐냐”고 물었다. 쯔양은 “대방어 10kg 먹은 거 아니면 라면 20개 먹은 거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처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처 ⓒMBC

 

스튜디오에서 박명수는 안정환에게 “운동선수들은 어떠냐”고 물었고, 안정환은 “저렇게 못 먹는다. 많이 먹어봤자 라면 두 개다. 대방어도 기름기가 많아서 많이 못 먹는다”라고 했다. 붐도 “이만한 방어가 뱃속으로 들어가는 거다”라며 신기해했다.

“라면 20개는 나 전성기 때도 못 먹었다”는 유민상 말에 박명수는 “라면 20개가 집에 있지도 않다”고 했다. 이에 쯔양은 “집에 거짓말 안 하고 라면 300개 있다. 라면 창고가 있다. 한 번에 살 때 상자로 산다”고 했다. 박명수는 “그 정도는 사재기 아니냐”고 놀랐다.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처
MBC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 캡처 ⓒMBC

 

이어 쯔양은 “짜장면은 느끼해서 많이 못 먹는다”면서 “8그릇”이라고 말했다. 이어 “곱창은 16m 먹는다”고 하자 VCR을 보던 안정환은 “이건 어느 곱창집 하루 판매량이다”라고 전했다. 

 

이소윤 에디터 : soyoon.lee@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TV #라면 #쯔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