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2021년 10월 27일 10시 10분 KST

트로트 가수 은가은과 '와카남' 가상부부로 출연 중인 개그맨 이상준에게 관상가가 도화살을 언급했다

뽀뽀쟁이 관상이라고.

TV조선
와카남(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출연 중인 이상준과 은가은

관상가가 개그맨 이상준이 트로트 가수 은가은을 가상이 아니라 실제로 좋아하고 있다며 두 사람 관계를 두고 몇 가지 흥미로운 분석을 내놨다. 현재 ‘와카남’에서 이상준과 은가은은 혼인신고서를 작성하고 볼뽀뽀를 하는 모습 등을 보이며 가상부부로 출연 중이다. 

10월 26일 방송된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에서 은가은과 이상준은 궁합 투어를 했는데, 이상준의 얼굴을 살펴본 관상가는 ”이상준 씨가 도화살이 있다. 이성으로부터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이휘재는 ”제가 옛날부터 이야기했죠? 이상준 씨 인기 많다고”라고 응수했지만, 축구선수 출신 최용수는 ”의외네요. 그렇게 안 봤는데”라고 응수해 웃음을 유발했다. 

TV조선
'와카남'에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이상준-은가은 커플

은가은은 ”(이상준) 얼굴 보면 여자가 좀 있었어요?”라고 궁금증을 드러냈고, 전문가는 ”있는데 이 분이 재밌는 게 원래 도화살은 대부분 상대 이성으로부터 추파를 받는 건데 이 분은 자기가 쫓아가는 도화다. 그게 많다. 입술 선과 가까이 붙어 있는 점이 색을 밝힌다. 예쁜 여자 되게 좋아한다”고 분석했다.

얼굴이 빨개진 이상준이 ”안 그런 사람 있어요?”라며 당황하자 전문가는 ”은가은 씨를 속으로 되게 좋아하고 있다. 가상이 아니라 실제로, 진심으로 좋아해”라고 말했다. 이상준의 얼굴은 더 빨개졌다. 관상가는 이어 ”예쁜 것이 많이 작용한다. 주변에 지나가다 예쁜 여자 있으면 100% 쳐다볼 것”이라고 추측했다.

급기야 이상준은 전문가에게 ”제가 바람날 상인가요?”라고 물었고, 전문가는 0.1초 만에 바람날 상이라고 답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은가은과 볼뽀뽀로 화제가 된 이상준은 ‘뽀뽀쟁이 관상’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TV조선
'와카남'에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이상준-은가은 커플

이 전문가는 또 본인이 최초로 동물 관상을 본다며 ”이상준 씨는 고릴라상이다. 어떤 특징이 있냐면 이마가 뒤로 기울었다. 그런 이마는 대부분 가로 주름이 있다. 콧대는 죽었는데 콧방울이 크다. 입이 두꺼우면서 크다. 이목구비가 모두 고릴라로 생겼다. 은가은은 어린 양이다. 마음이 여리고 세심하고 잘 놀란다. 정신이나 마음이 순수하기 때문에 여차하면 사기당할 수 있는 위험한 요소가 있다. 믿음직한 남편이 지켜주면 좋다”고 추가로 설명했다.

그러면서 ”둘 다 초식동물이지만 이상준은 잡식이다. 먹이 가지고 싸울 일은 없다. 궁합이 좋은 건 아니다. 굳이 이야기하면 이효리 이상순 씨 커플이 여기와 똑같다. 관상으로 보면 미녀와 야수 조합으로 똑같다. 거기는 좋다고 한 이유는 뭘까?”라고 물었다.

TV조선
'와카남'에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이상준-은가은 커플

그러자 이상준은 ”이상순 그 형님이 고릴라 관상인데 진짜 고릴라다. 그분은 잔꾀도 없으시고 진짜 고릴라 같은 넓은 마음”이라고 답했다. 전문가는 ”맞다. 솔직하고 단순하다”고 인정했고, 이상준은 ”나는 고릴라 관상인데 고릴라가 아니다”라고 솔직히 말했다.

전문가는 ”그렇다. 원숭이다. 잔꾀 부리고. 이상준 씨는 은가은 씨와 잘되려면 감성으로 따뜻한 마음으로 잘 대해줘야 한다. 은가은 씨에게 필요한 남자는 그런 남자”라고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이상준은 ”우리 둘은 나의 문제네. 그동안 부끄러워서 본심을 많이 숨겼는데 이제 고릴라 같은 마음을 가져야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