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재석이 집에 가면 딸 나은이가 수시로 아빠를 찾아 전화통화는 구석에서 한다고 밝혔다

자주 찾는다는 건 아빠와 딸의 심리적 거리가 가깝다는 뜻

구석에서 전화 받는 아빠 유재석
구석에서 전화 받는 아빠 유재석 ⓒtvN 유퀴즈

유재석이 집에 가면 전화를 숨어서 받는 것 같다는 조세호의 폭로를 인정했다. 

11월 17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131회에서는 유재석의 육아 생활이 언급됐다. 이날 유재석은 3개월 전 결혼한 뒤 게스트로 출연한 윤계상이 ”결혼해서 너무 행복하고, 아쉬움은 전혀 없다”고 답하자 ”스읍, 나는 눈빛에 살짝 봤는데”라며 놀렸다. 유재석은 지난 2008년 아나운서 출신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지호 군, 딸 나은 양을 두고 있다. 

돗자리 깔아도 될 만큼 예리한 조세호의 촉
돗자리 깔아도 될 만큼 예리한 조세호의 촉 ⓒtvN 유퀴즈

그러자 조세호는 유재석을 빤히 보더니 ”(유재석이야말로) 아쉬움 혹시 있으시냐. 가끔 전화하면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예상이 되잖나. 재석이 형이 (집에 가면) 어디 구석에서 코너를 보고 전화받는 듯한 느낌이 들 때가 있다”고 폭로했다.

유재석은 ”어떻게 알았지?”라며 웃음을 터뜨리더니 ”왜냐하면 나은이가 자꾸 날 찾는다. 전화통화를 할 수가 없다. 전화하려면 어디 구석에 가야 한다”고 설명해 스윗한 아빠의 면모를 드러냈다. 아이가 아빠를 자꾸 찾아 아이 목소리가 통화 중에 들릴 수 있으니 전화가 오면 구석으로 가서 통화한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휴대폰 자료사진
휴대폰 자료사진 ⓒGetty Images
아빠와 아이가 친하지 않으면 아이는 아빠를 찾지 않는다
아빠와 아이가 친하지 않으면 아이는 아빠를 찾지 않는다 ⓒtvN 유퀴즈

조세호는 ”어쩐지 수화기 너머 ‘아빠 누구야’하는 나은이 목소리가 들리더라”며 ”가끔 저도 (나은 양과) 통화를 한다”고 전했다. 유재석은 ”통화할 땐 (조용하게 통화해야 하니) 구석을 찾는 편이다. 어떻게 알았어?”라며 조세호의 소름 돋는 예리함에 무릎을 쳤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부부 #가족 #유재석 #딸 #나경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