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8년 9개월 만났는데, 그중 4년이 롱디" 코미디언 김신영이 장거리연애가 뒤섞인 장기연애 경험을 밝혔다

지칠 만도 하네....

코미디언 김신영이 롱디가 포함된 장기연애 경험을 밝혔다
코미디언 김신영이 롱디가 포함된 장기연애 경험을 밝혔다 ⓒ인스타그램/뉴스1

코미디언 김신영이 장거리 연애, 일명 ‘롱디’가 포함된 8년 9개월 간 연애 경험을 밝혔다. 

12월 8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DJ 김신영은 청취자들의 고백 사연을 소개하던 중 ”제가 한 사람을 8년 9개월 만났다. 8년 9개월 중 4년 장거리연애를 했다. 외국에 있어서. 그런데 너무 지친다. 저는 뜯어말리고 싶다”라며 장거리 연애가 포함된 장기 연애 경험을 밝혔다.

청취자 사연은 ”이제 막 좋아하게 된 사람이 멀리 시애틀로 가게 되었다. 다시 올지 안 올지 모르는데 고백을 해도 되겠냐? 장거리연애 어떻게 생각하냐?”는 것이었고, 이에 대한 답변을 내놓다가 나온 말이었다. 

김신영
김신영 ⓒMBC

김신영은 이어 ”그래도 다시 올지 안 올지 모른다면 일단 고백을 해보시라. 마음 속에 무언가를 담아놓지 말고 고백 한 번 해보시라. 고백도 안 했는데 벌써 장거리연애를 얘기하기는 그렇다. 저는 해봤기 때문에 힘들다는 걸 아는데 또 이겨내고 결혼하신 분들도 있으니까. 중요한 건 일단 고백해보는 거다”라고 조언했다.

이날 김신영은 ”만남과 이별은 진짜 딱 잘라야 한다. 안 그러면 끝이 별로다. 서로 너무 마음 상하기 전에 이렇게 해야 한다”라며 ‘연애 고수’ 같은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연예 #연애 #코미디언 #김신영 #롱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