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한예슬이 인스타그램에 한 남성의 사진과 함께 이런 글을 올렸다

한예슬의 돌직구 멘트에 소속사는 당황하는 분위기.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친'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친' 사진을 올리며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뉴스1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이 열애사실을 직접 공개했다.

한예슬은 13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사진과 한 남성의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열애 사실을 직접 고백했다.

YTN star는 사진 속 남성이 1991년생으로 배우 출신 비연예인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1981년생인 한예슬과의 나이 차이는 10살이다. 예술학과 출신인 그는 다수의 연극을 통해 배우로 활동한 이력이 있으나, 현재는 연예계 활동은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은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아직 한예슬의 SNS을 확인해 보지 않았다. 확인 후 연락주겠다”는 입장이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한예슬은 MBC 시트콤 ‘논스톱4’를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다. 이후 ‘구미호 외전’ ‘환상의 커플’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스파이 명월’ ‘마담 앙트완’ ’20세기 소년소녀′ ‘빅이슈’ 등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강나연 : nayeon.kang@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열애 #연애 #연예인 #한예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