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V조선 '우이혼' 김유민이 신혼 때 섭섭했던 일화를 털어놓자 박세혁이 "나도 많이 울었다"고 고백했다

박세혁은 2년만에 아들의 모습을 보며 낯설어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 김유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 김유민 ⓒTV조선

‘우이혼’ 5호 커플 김유민 박세혁이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누며 서로를 조금 더 이해하게 됐다.

지난 1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아이돌 그룹인 라니아 출신 김유민과 탑독 출신 박세혁의 첫만남이 계속 이어졌다. 두 사람은 휴대폰으로 사주풀이를 살펴보고, 눈 오는 길을 걸으며 함께 눈사람을 만드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에 김새롬은 “우결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박세혁은 2년 만에 아들의 모습을 휴대폰 너머로 지켜보면서 낯설어하기도 했다.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 김유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 김유민 ⓒTV조선

이후 마주 앉은 두 사람. 김유민은 신혼 시절 ”오빠가 오는 시간만을 기다렸다”며 당시 섭섭했던 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신혼 때 임신해서 혼자 집에 있을 때 오빠 생각밖에 안 났다. 강아지마냥 기다렸다”며 ”그런데 오빠는 집에 오면 게임하고 난 오빠와 시간을 벌고 싶어서 태교해달라고 했다. 섭섭함이 미움으로 바뀌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박세혁은 ”나 사실 많이 울었다”면서 ”그때 수원에서 서울까지 출퇴근 해야하고 24시간 중에 12시간을 일하는 데 썼다. 회사 다니는 게 원래 했던 일도 아니었어서 스트레스가 컸다. 게임은 도피처였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내가 우는 거 너 싫어하잖아. 너 앞에서 그냥 울면 안될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에 김유민은 ”차라리 울지. 울면 다르게 생각했을 것 같다”라고 말했고, 박세혁은 ”우는 게 자존심 상했다. 울 걸 그랬다”며 후회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이혼 #우리 이혼했어요 #박세혁 #김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