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XT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루 아워'가 ‘빌보드 200’ 차트 26위에 올랐다 (수빈 돌핀 직캠)

‘톱 앨범 세일즈’ 차트는 1위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남성 아이돌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26위를 차지했다.

16일(현지시간) 빌보드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TXT가 지난달 26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미니소드1 : 블루 아워‘(minisode1 : Blue Hour)가 ‘빌보드200’ 차트 26위에 올랐다고 전했다.

이는 TXT의 지난해 3월 데뷔 앨범 ‘꿈의 장: 스타(STAR)’로 세운 140위보다 100계단 이상 크게 뛰어넘는 기록이자 데뷔 2년차 K팝 아티스트가 이뤄낸 최고 기록이다.

TXT는 같은 날 발표된 빌보드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랐다.

TXT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로 구성된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방탄소년단의 후배 그룹으로도 잘 알려졌다. 그룹명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서로 다른 너와 내가 하나의 꿈으로 모여 함께 내일을 만들어간다’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멤버 수빈은 7월부터 KBS ‘뮤직뱅크 MC를 맡으면서 글로벌 팬들에게 더욱 친숙하다. 수빈이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 한 ‘돌핀’ 무대 영상의 경우 ‘레전드 무대’로 손꼽히며 유튜브에서 조회수 1800만회를 돌파한 상황이다. 

해당 유튜브 영상을 본 글로벌 팬들은 ”흥미로운 사실 : 당신은 이 영상을 한 번만 본 게 아니다” ”‘아기상어송’을 잇는 중독성” ”이 직캠 그만 보는 방법 좀 알려줘”와 같은 주접 댓글을 남기며 TXT에 ‘입덕’ 중이다.

한편,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12월31일 방탄소년단, TXT, 여자친구, 뉴이스트 등 소속 아티스트를 한자리에 모은 ’2021 뉴 이어 이브 라이브’를 개최한다. 오프라인 공연 및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함께 제공되며, 새해 카운트다운 축하 행사도 진행한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방탄소년단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T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