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펜트하우스 시즌2' 대본리딩 현장에 없던 배우 이지아가 그날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올렸다

펜트하우스 시즌3 주1회 편성?

펜트하우스 시즌2 이지아 인스타그램 미니언즈 눈사람
펜트하우스 시즌2 이지아 인스타그램 미니언즈 눈사람 ⓒ이지아 인스타그램

 

배우 이지아가 ‘펜트하우스 시즌2’에 출연할지 여부에 눈과 귀가 모이는 가운데, 반가운 근황이 전해졌다.

3일 이지아는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쌓인 눈을 활용해 만든듯한 미니언즈 캐릭터 눈사람 3개가 세워진 사진이었다. 이지아는 이 사진에 별다른 코멘트를 붙이지는 않았다.

사진을 본 팬들은 ″미니언즈 귀엽네요”, ”직접 만드신 건가요?” 같은 반응과 함께 ”펜트하우스 기다리고 있어요” ”심수련은 돌아온다”와 같은 댓글을 남겼다. 이날 펜트하우스 대본리딩 현장이 전격 공개된 까닭에서다.

펜트하우스 시즌1에서 주단태(엄기준 분)에게 죽임을 당한 이지아는 이날 SBS가 공개한 대본리딩 현장에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펜트하우스 팬들은 여전히 이지아가 시즌2에 돌아올 것이라는 기대감을 버리지 않고 있다. 이지아는 대본리딩에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으나 시즌2 공식 포스터에는 포함돼 있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포스터. 이지아가 등장했다.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 포스터. 이지아가 등장했다. ⓒSBS

한편, 이날 일간스포츠는 ”펜트하우스 시즌3의 경우 주1회 편성을 고려하고 있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펜트하우스 제작진은 월요일 또는 화요일 주1회 총 12주 편성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방영 전부터 화제와 각종 설이 난무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는 오는 19일 금요일 첫 방송된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이지아 #미니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