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업데이트] "팬들과 약속 지켰다"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 맞아 한 자리에 모인다

KT '시즌'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김임수
  • 입력 2021.04.13 10:17
  • 수정 2021.04.13 13:54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 기념 완전체로 뭉친다.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 기념 완전체로 뭉친다. ⓒYMC 엔터테인먼트

 

[기사 업데이트] 2021년 4월 13일 오후 1시 54분

 

아이돌 그룹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을 맞아 팬들과 만난다. 다만 일부 멤버는 개인 사정으로 빠지게 됐다. 

13일 스포츠경향은 가요계 관계자 말을 빌려 “아이오아이가 데뷔 5주년을 맞아 완전체로 결합한다. 오는 5월4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KT OTT 서비스인 ‘시즌’을 통해 데뷔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다만 현재 중국에서 활동 중인 주결경과 이날 스케줄이 예정된 강미나는 불참한다.

2016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결성된 아이오아이(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유연정)는 데뷔하자마자 각종 음악 차트를 휩쓸었으나 1년이라는 짧은 기간만 활동한 뒤 해체했다. 이들은 마지막 완전체 앨범 ’미스 미?(MISS ME?) 활동 당시 “어떤 방송을 통해서든 멤버들과 5년 뒤 재결합하자고 약속했다”고 밝힌 바 있다.

2017년 1월 해체 이후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각자 소속사에서 데뷔하거나 연기 활동 등 바쁜 개별 활동 중에도 팬들과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모이기로 해 뭉클함을 더한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OTT #엔터테인먼트 #K-pop #아이오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