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이시언이 5년만에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인스타그램 전문)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하기 위해서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한 배우 이시언
‘2019 MBC 방송연예대상’에 참석한 배우 이시언 ⓒ뉴스1

배우 이시언이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한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 혼자 산다’ 하차 소식을 알리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시언은 이날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한다”며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 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 끝에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이시언은 ”제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하다”며 제작진과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시청자에게 ”그동안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이시언이 작성한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시언입니다.^^

날이 많이 춥네요. 다들 건강 챙기시구여, 코로나도 조심하시고 항상 마스크 쓰는거 잊지마세요^^

오늘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된 이유는 지난 5년여간 함께 했던 ‘나혼산’을 올해를 마지막으로 떠나려고 합니다.

제작진과 긴 상의 끝에 연기자로서 조금더 충실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드렸고, 많은 고민끝에 함께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저에게 있어 ‘나 혼자 산다’는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로 가득합니다. 언제나 큰 지지로 믿음을 보여줬던 제작진 분들과 오랜시간 동고동락하며 소중함을 알려준 멤버들 덕분에 정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또 시청자 분들께 배우 이시언으로서 뿐만 아니라 인간 이시언의 모습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모두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돌아보면 모든 것이 그저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뿐인것 같네요...

그동안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주신 사랑 늘 기억하며, 앞으로 연기자로서 작품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와 무지개 멤버들에게도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한편, 이시언의 하차 소식에 ‘나 혼자 산다’ 멤버와 동료 배우들은 아쉬움 가득 담긴 댓글로 그의 앞날을 응원하는 중이다. 박나래는 ”얼장님. 우리 입사동기 썩동이 오빠”라고 말했고, 게스트로 출연했던 안보현은 ”사람냄새나는 보연이형, 배우 이시언도 응원합니다! 고생하셨어요”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어 배우 윤현민은 ”힘든 결정했네. 수고했어 형”이라고 전했고, 진서연 역시 ”오빠 너무너무 고생많았어요”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MBC #나혼자산다 #이시언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