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의 첫사랑, 나의 마지막 사랑" 배우 하희라가 남편 최수종 생일을 맞아 금슬을 과시했다

당신의 항마력을 테스트해보라.

최수종 하희라 부부
최수종 하희라 부부 ⓒ하희라 인스타그램

대한민국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둘째라면 서러울 하희라♥최수종 부부. 두 사람이 보여주는 말과 행동은 무척 애틋하지만 이 연말, 에디터의 항마력을 시험케 한다. 그리고 궁금해졌다. 허프포스트코리아 독자들은 과연 어디까지 견딜 수 있을 지 말이다.

 

″나의 첫사랑, 나의 마지막 사랑”

28일 하희라의 인스타그램부터 살펴보자. 그는 남편 최수종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이날 하희라가 #색연필그림카드 #생일축하 #꽃다발은 생화 #못그려서미안해요라는 태그와 함께 공개한 그림 속에는 ”나의 첫사랑, 나의 마지막 사랑. 당신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당신이 남편이어서, 아이들의 아빠여서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담겨 있다.

이 게시글에 남편 최수종은 그냥 지나치지 않았다. 그는 ”귀한 선물,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댓글을 달아 부러움을 자아냈다.

배우 하희라가 남편 최수종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배우 하희라가 남편 최수종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하희라 인스타그램

″최고의 선물은 이 순간 함께 있다는 것”

여기까지 문제없다면, 지난달 두 사람의 결혼 27주년 커플샷을 살펴보도록 하자. 

당시 하희라는 인스타그램에 똑같은 축구복을 입은 커플룩 사진과 함께 ”″최고의 선물은 이 순간 건강한 모습으로 가족이 함께 있다는 것”이라며 남다른 부부애를 한껏 과시했다.

참고로 두 사람이 20년 넘는 결혼 생활 동안 싸우지 않는 비결은 이렇다. 최수종은 ”하희라를 딸처럼 생각”하고, 하희라 역시 ”최수종을 아들처럼 생각”하는 것. 닭살이 돋기 시작했다.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
대한민국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 ⓒ하희라 인스타그램

″첫사랑이 곰삭은 사랑이 되어 간다”

남편 최수종 못지 않게 하희라 역시 깜짝 이벤트의 대가다. 지난해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는 하희라의 모습이 방송됐다.

당시 하희라는 남편 최수종에게 화장실에 다녀오느라 시간이 좀 걸린다고 거짓말을 한 뒤 스케치북에 쓴 편지와 꽃다발을 들고 최수종을 기다렸다.

하희라가 최수종 앞에서 펼친 스케치북에는 ”사랑하는 오빠, 그리고 여보. 19살에 만나 50살이 넘었다. 첫사랑이 곰삭은 사랑이 되어 간다. 26년이라는 시간을 당신의 아내로 살게 돼 너무 감사하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다. 이를 본 최수종은 잠시 당황하더니 이내 감격에 겨워 꺼이꺼이 울었다.

최수종♥하희라 부부
최수종♥하희라 부부 ⓒSBS

‘손을 쓸 수 없다면 혀로’ 신개념 스킨십

시대의 로맨티스트이자 자타공인 이벤트 끝판왕인 최수종은 스킨십 방법도 독특했다. 

지난해 SBS ‘동상이몽2’에서 최수종은 아내 하희라와 김장을 담궜다. 이 과정에서 하희라는 자꾸만 머리카락이 눈을 찌른다며 남편에게 ”머리카락을 넘겨 달라”고 부탁했다. 김장으로 두 손에 양념이 묻은 상태인 최수종은 놀라운 창의력을 발휘했다. 혀를 이용해 하희라의 머리를 넘겨준 것.

이 광경에 함께 김장을 하던 주민들은 물론,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패널들과 방송을 보고 있던 시청자들도 모두 충격을 받았다.

최수종♥하희라 부부
최수종♥하희라 부부 ⓒSBS

어떠신가. 부러우면 지는 것이라 하신다면, 장렬히 전사하고 말았다. 그럼에도 이 낯설고 진귀한 부부의 변치 않는 금슬을 응원한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하희라 #최수종 #연예인 #동상이몽 #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