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 핼러윈데이 코스튬 : 개와 고양이도 가만히 있을 수 없다 (화보)

사진만 봐도 심장이 아파오는 2020년 반려동물 핼러윈 의상들.

츄이, 펫코, 타겟, 아마존, 잇시 등에서 실제 구입 가능한 반려동물 핼러윈 의상들
츄이, 펫코, 타겟, 아마존, 잇시 등에서 실제 구입 가능한 반려동물 핼러윈 의상들 ⓒHuffPost Finds

어쩌면 올해 핼러윈/할로윈은 조금 침울하게 지내야 할 지도 모르겠다. 좀비 의상에 피칠갑을 하고 친구들과 클럽에서 어울리다가 공포의 바이러스에 감염돼 진짜로 좀비 신세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전 세계가 코로나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고 있지만 그렇다고 핼러윈의 즐거움까지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가족들과 집에서 조촐한 홈파티를 즐겨도 좋고, 혼자 집콕하며 넷플릭스를 봐도 좋다. 치킨에 맥주라면 금상첨화다.

반려동물과 함께 살고 있다면 핼러윈 의상을 입은 사진을 찍어 친구들에게 전송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이 세상에서 핼러윈 의상을 입은 개와 고양이를 좋아하지 않을 사람은 없다.

어떤 옷이 좋을 지 여전히 고민 중이라면, 아래의 핼러윈 의상들을 참고하시라.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몰에서 건진 사진들이기에 실제 구입까진 힘들 수 있지만 충분히 참고가 될 것이다.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자칫 심장에 무리가 올 수 있다.

 

 * 허프포스트 미국판 기사를 편집, 번역했습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동물 #반려동물 #할로윈 #핼러윈 #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