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래퍼 트리가가 트렌스젠더 BJ '꽃자'와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자마자 초고속 결별했다

트리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 김임수
  • 입력 2020.12.07 15:00
  • 수정 2020.12.07 16:05
트랜스젠더 BJ 꽃자가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트랜스젠더 BJ 꽃자가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instagram

[기사 보강 업데이트 : 2020년 12월7일 오후 4시05분] 

 

아프리카TV와 유튜브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인 트랜스젠더 BJ 꽃자(본명 박진아)가 래퍼 트리가와의 열애 공개 이틀 만에 이별했다고 밝혔다.

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래퍼 트리가와의 인터뷰를 통해 ”원치 않게 기사화 됐다. 이 일로 헤어지게 됐다”고 단독 보도했다.

앞서 BJ 꽃자는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자친구랑 통화 하다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통해 트리가와의 통화 내용을 공개하는 등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이어 꽃자는 7일 생방송에서 자신의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자 ”남자친구가 ‘너 일 커질 수 있는데 괜찮냐‘고 물었다”면서 ”‘너 이제 바람 못 피운다’고 말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꽃자 인스타그램
꽃자 인스타그램 ⓒinstagram

하지만 해당 방송 후,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자 두 사람은 이에 대한 부담감 등으로 결국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이날, 트리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하기도 했다.

한편, 래퍼 트리가는 1995년 생으로 꽃자보다 3살 연하로 그룹 ‘아포스’에서 활동하다 솔로 전향 후 래퍼로 활동 중이다. 꽃자는 지난해 유튜버 ‘정배우’의 성매매 폭로로 모든 방송을 접었다가 올해 2월 복귀 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유튜브 #LGBT #트렌스젠더 #꽃자 #트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