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29일)부터 배달앱을 2만원 이상 4번 이용하면 1만원을 환급받는다

배달원 대면결제와 포장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배달의민족(좌)/쿠팡이츠(우) 화면
배달의민족(좌)/쿠팡이츠(우) 화면

 

29일부터 배달앱을 통해 음식을 4차례 주문·결제하면 1만원을 환급해준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배달앱을 통해 2만원 이상 4차례 카드 결제 시 다음달 카드사에서 1만원을 캐시백 또는 청구할인 형태로 환급해주는 외식 할인 지원을 재개했다.

현재 할인 지원되는 배달앱은 배달특급, 위메프오, 먹깨비,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페이코(PAYCO) 등 7개다. 띵똥, 배달의명수, 부르심, 부르심제로 등 4개는 향후 추가될 예정이다.

카드사는 국민, 농협, 롯데, 비씨, 우리, 삼성, 신한, 하나, 현대 등 9곳이 참여했다. 카드사를 통해 미리 참여 응모를 한 뒤 해당 카드로 2만원 이상 4차례 결제해야 환급이 가능하다. 

배달앱으로 주문·결제한 경우에만 환급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사별로 하루 최대 2회까지 가능하다.

배달앱 주문·결제 후 매장을 방문해 포장 음식을 가져가는 것은 되지만, 배달원 대면결제나 매장에서 현장결제 후 포장하는 경우는 실적에 포함하지 않는다. 배달앱 자체 간편결제는 응모 카드와 연계된 경우 실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환급 행사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농식품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임수 에디터 : imsu.kim@huffpost.kr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배달의민족 #배달앱 #쿠팡이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