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이 OCN 역대 시청률 1위에 올랐다 (7화 예고)

이날 조병규는 부모님의 영혼을 가둔 '악귀' 이홍내를 만났다.

OCN '경이로운 소문' 방송화면 캡처
OCN '경이로운 소문' 방송화면 캡처 ⓒOCN

‘경이로운 소문’이 OCN 시청률 역사를 새로이 썼다. 조병규, 김세정이 과거 기억에서 ‘악귀’ 이홍내와 맞닥뜨리는 충격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단단히 홀렸다.

지난 13일 방송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6화는 닐슨코리아 유료 플랫폼 가구 기준 시청률에서 전국 평균 7.7% 최고 8.3%를 기록했다. 단 6회만에 OCN 역대 최고 시청률(7.2%)을 경신하는 것은 물론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카운터즈는 7년 전 사건에 관한 실마리를 모으기 시작했다. 가모탁(유준상 분)은 도하나(김세정 분)가 읽은 노창규(전진오 분)의 과거 기억을 통해 그가 자신을 살해하려던 진범임을 알게 됐다. 또한 가모탁은 김정영(최윤영 분)의 도움으로 태신건설 상무 노항규(김승훈 분)가 노창규의 친형이자 과거 특수폭행 수배범이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이와 함께 카운터즈는 가모탁과 소권(전석호 분)이 쫓던 7년 전 사건 피해자 김영님(김이경 분)이 살해될 당시 임신 상태였고, 살해 장소에서 AB형 남성의 피와 동물의 피가 함께 발견됐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에 카운터즈는 가모탁과 김영님을 살해한 진범과 노항규, 노창규 형제가 용의자가 맞을지 연결고리를 찾기 위해 박차를 가하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특히 소문(조병규 분)은 수사 과정에서 부모님의 죽음이 사고가 아닌 조작된 살인 사건이라는 사실에 큰 충격에 빠졌다. 부친의 유품이었던 칩에 담긴 동영상과 가모탁이 쫓는 사건 사진이 동일하다는 걸 알게 된 것. 결국 부모님을 죽인 범인을 기억해내기 위해 사건 현장으로 달려간 소문은 자신을 향해 달려오는 트럭을 보며 “기억해”라고 울부짖었다.

이후 방황하는 소문 앞에 하나가 나타났다. 하나는 소문에게 부모님을 살해한 범인이 누군지 확인시켜주겠다고 제안했다. 두 사람은 소문이 사고 당시 차 안에 갖고 있던 물건 스케치북을 통해 소문의 과거로 들어가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때마침 가모탁, 추매옥(염혜란 분)도 소문의 부모님 행방을 알아내기 위해 융에 갔고, 두 사람이 하늘에 오지 않았다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나의 도움으로 사고 당일 기억 속으로 들어간 소문은 부모님이 누군가에게 살해당하는 모습을 목격했고, 두 사람의 영혼을 삼킨 이가 다름 아닌 ‘3단계 악귀’ 지청신(이홍내 분)임을 알게 된다. 특히 지청신은 과거로 들어온 소문과 하나를 알아봐 극의 긴장감을 폭주시켰다. 지청신은 섬뜩한 미소와 함께 소문에게 “네가 저 꼬맹이구나?”라고 말하며 방송이 끝났다.

 

한편, OCN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숫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로 매주 토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7화에서는 하나의 삼촌이 새로운 악귀로 등장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허프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관 검색어 클릭하면 연관된 모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시청률 #TV #경이로운 소문 #ocn #드라마